하노이 인도 음식점 강력추천!! 나마스떼

저는 소문난 인도 음식 덕후입니다. 그래서 일본에서도 인도 음식을 먹었는데 하노이에서도 먹었어요 ㅠㅠ 하지만 나마스떼는 하노이 현지인들에게도 정말 인기 있는 음식점입니다. 



실내 모습입니다. 식당은 2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메뉴판을 펴 보니 각종 정보들이 영어로 친절하게 기재되어 있습니다. 



메뉴판입니다. 조금 흔들렸네요. 정말 종류가 많습니다.



저는 수영을 하고 너무 허기진 상태에서 가까운 음식점을 찾다가 이곳을 오게 되었습니다. 가격도 저렴해서 정말 많이 시켰습니다.



기본 소스입니다. 



버섯 스프입니다. 



일행은 옥수수 스프를 시켰습니다. 둘 다 너무 맛있었어요. ㅠㅠㅠㅠㅠㅠ 



커리 2개에 볶음밥을 시키고 난은 치즈난과 버터난을 주문했습니다. 커리는 하나는 시금치 커리고 다른 하나는 버터 커리 인것 같습니다. 



저희가 먹은 총 가격입니다. 총 3만 5천원 정도입니다. 정말 많이 시켜서 이 정도도 정말 저렴하게 나온듯 합니다. 이곳은 맛도 있었고 친절했고 정말 만족하는 곳이었습니다. 써머셋 그랜드 하노이에 숙박하시는 분 혹은 이 근처에 오실 일이 있으시다면 강력 추천 드립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