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 동네 수제 빵집 준(June) 솔직 후기

 

이번에는 동네 주민들 사이에서 맛있기로 유명한 빵집을 다녀왔습니다.

 

 

 

위치가 동네 주민으로서는 조금 애매한데요. 시흥 능곡역 앞에 위치해 있습니다.

 

 

 

매일 건강한 빵을 굽는다고 합니다. 영업시간은 사진을 참고하세요. 일요일은 휴무 입니다. 😊

 

 

 

커피류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초코나무숲 라떼 이름이 너무 이뻐요 ㅎㅎ 음료 가격은 꽤 저렴한 편입니다.

 

 

 

 

신기한 빵 종류가 많습니다. 동네 빵집 가격 치고는 조금 비싸긴 하지만 맛이 정말 좋습니다. 👍

 

 

 

요렇게 샌드위치 류도 있습니다. 맛있어 보이네요. ㅎㅎ

 

 

 

저는 여기에는 보이지 않지만 수제빵집 준의 베스트 셀러인 갈릭 바게트를 구매했습니다. 보이지 않는 이유는 제가 마지막으로 남은 갈릭 바게트를 가지고 가서에요. ㅎㅎ

 

 

 

빵은 모두 사장님께서 혼자 만드시기 때문에 만약 케익이 필요하다면 예약 주문만 받는다고 합니다. 이 집 빵 정말정말 맛있습니다. 동네 주민으로서 강력 추천합니다. 수제빵집 준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를 참고 해주세요.

 

 

 

시흥시 능곡동 수제빵집 준(June)

 

- 전화번호: 010-5055-7212
- 주소: 경기 시흥시 승지로69번길 11
- 영업시간: 평일 07:30 - 21:00, 토요일 07:30 - 21:00, 일요일 휴무
- 사이트: http://www.instagram.com/bakerycafe_june

 

로그인 • Instagram

 

www.instagram.com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