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 아보가도 + 멕시칸 음식점 올라아보

 

 

저는 이국적인 음식들을 정~~~말! 좋아하는데요. 👍👍 그래서 이수역에 위치한 올라아보에 다녀왔습니다.

 

 

 

 

올라아보의 외관입니다.

 

 

 

 

영업시간입니다. 이곳은 배달도 정말 많이 하더라구요.

 

 

 

내부는 그리 넓지는 않았습니다.

 

 

 

 

올라아보 메뉴판입니다. 이수역이 본점이고 언주역에도 지점이 있나봅니다. 저는 위의 메뉴판에 있는 아보카도 그릴파히타를 주문했습니다.

 

 

 

 

그 외에도 정말 다양한 멕시간 음식들이 있습니다. 아보카도는 모든 음식에 들어갑니다. ㅎㅎ 

 

 

 

 

 

 

 

연어와 아보카도가 들어간 음식도 있고 아보카도 플레이트도 보입니다. 완전 건강한 고지방식 이네요. ㅎㅎ👍

 

 

 

음료도 이국적입니다. 저는 아보카도 스무디를 주문했습니다.

 

 

 

이런 세트 메뉴도 있으니 참고하세요. ㅎㅎ

 

 

 

주문한 아보카도 스무디가 나왔습니다. 살짝 달달한 두유 같습니다.

 

 

 

2~3인용 파히타가 나왔습니다. 사진보다 실제로 보면 양도 정말 많고 푸짐합니다. 새우 가득, 고기 가득, 아보카도 가득입니다. ㅎㅎ

 

 

 

맛있는 건 한 번더! ㅎㅎ

 

 

 

또띠야와 각종 소스들도 나왔습니다. 갈색 플레이트에 있는 건 모두 리필 가능합니다. 저도 또띠야와 샤워크림 그리고 소스들 모두 리필 했습니다. 소스들 리필이 가능해서 소스도 푸짐하게 먹을 수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올라아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참고하세요.

 

 

 

이수역 올라아보 본점

 

- 전화번호: 02-585-1120
- 주소: 서울 동작구 사당로 300 이수자이 116호 올라아보 HOLA AVO
- 영업시간: 평일(11:30 ~ 22:00), 브레이크 타임(15:00 ~ 17:00), 토/일요일/공휴일(12:00 ~ 22:00, 브레이크 타임 없음)
- 사이트: https://www.instagram.com/holaavo/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