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빵이 맛있는 집 네모 솔직 후기

 

저는 빵 중에서는 담백한 식빵을 정말 좋아하는데요. 그래서 식빵 집이 보이면 꼭 하나씩 사곤 합니다. 참새가 방앗간을 지나가지 못하는 것처럼요. 😊😊😊

이번에는 신중동역 근처에 왔다가 식빵집 하나를 발견해서 들어가 보았습니다.

 

외관입니다. 식빵이 맛있는 집이라니 더욱 기대중.. 😆😆

천연발효종으로 발효를 시켰다고 하고 모든 빵은 2900원이라고 하네요. 하지만 들어가 보니 모두 2900원은 아니었어요. 🤣🤣🤣

머랭쿠키와 마카롱도 판매합니다! 원래 마카롱은 프랑스 음식인데 우리나라 들어와서 뚱카롱이 되버렸네요. 뚱카롱은 한국 음식이죠.. K-Food 😊😊👍👍

내부에는 이렇게 빵이 전시되어 있습니다. 특이했던 건 카스테라도 팔고 있더라구요. 추억의 대만 카스테라가 생각이 났어요.

저는 방앗간을 그냥 지나치지 못하고 결국 더블치즈식빵과 초코식빵을 샀습니다. 집에 와서 먹어보니 무난한 맛이었습니다. 내용물이 조금 더 들어가면 좋지 않았을까 하는 아쉬움이 조금 남았습니다. 

이전에 강남역에서 산 자연식빵과 비교하자면 자연식빵이 더 맛있었습니다. 하지만 그렇다고 식빵이 맛있는 집 네모가 맛이 없는 건 아니었습니다. 여기도 추천이에요! 👍👍

그럼 신중동역 근처에 위치한 식빵이 맛있는 집 네모에 대한 자세한 설명은 아래를 참고해 주세요.

 

부천 식빵이 맛있는집 네모

- 전화번호: 032-325-1577
- 주소: 경기 부천시 길주로 272
- 운영시간: 매일 08:00 - 23:00

 

 

강남역 자연식빵 후기가 궁금하다면 클릭 🔻🔻🔻

[강남역] 식빵이 맛있는 빵집 자연식빵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