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가 좋아하는 라라 감자탕 재후기 ]

 

이전부터 제가 좋아하고 단골이었던 감자탕 집이었는데 어느 순간 갑자기 사라졌더라구요.. 그래서 너무 아쉽기도 하고 장사가 잘 되던 곳이어서 놀라기도 했었는데.. 알고보니 더 좋은 신축 건물로 이전을 하신 거더라구요. 그래서 다시 생겼을 때 방문 했습니다. 😁😁😁

 

 

이전을 해서 예전과는 다르게 앉는 테이블이 아닌 입석 테이블이라 너무 편하고 좋았어요.

 

 

메뉴입니다. 감자탕이 메인 메뉴이구요. 뼈해장국도 많이 먹더라구요. 뼈찜은 궁금하지만 아직은 먹어 보지는 못했어요.

 

 

저희는 감자탕 소자와 라면 사리를 주문 했습니다. 라라 감자탕만의 특제 소스가 있는데 고기를 찍어 먹으면 너무 맛있어요.

 

 

끓고 있는 감자탕의 환상적인 비주얼... 😍😍 고기가 듬뿍 들어가서 맛있고 시래기와 버섯 그리고 감자도 너무 맛있어요.

 

 

추가로 주문한 라면도 감자탕 국물과 어우러져 진짜 맛있습니다. 혹시 안산 중앙동에서 감자탕이 먹고 싶다면 라라 감자탕 추천 드려요. 라라 감자탕 안산 중앙동점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를 참고해 주세요.

 

안산 중앙동 라라 감자탕

- 전화번호 : 031-413-3319
- 주소 : 경기 안산시 단원구 고잔로 88 3층 307호
- 영업시간 : 매일 10:00 - 24:00, 브레이크타임 오후 3:30 - 4:30, 둘째주, 넷째주 월요일 휴무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