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수역 근처 이탈리안 레스토랑 규스홈

 

이수역 근처에 규스홈에 다녀왔습니다. 원래는 사장님께서 혼자 운영하시고 자리도 많지 않기 때문에 예약 필수라고 했는데요. 저희는 평일 1시쯤 방문해서 예약 없이 먹을 수 있었습니다. 😊😊

 

 

 

규스홈 외관입니다. 위치는 사당역과 이수역 사이쯤이에요. 이수역이랑 더 가깝기는 하지만요. 😁😁

 

 

지금 이벤트를 하고 있네요. 저희는 이벤트 해서 음료 공짜로 먹었어요. 😉😉

 

 

내부 모습입니다. 평일 점심 시간쯤이라 여유롭네요.

 

 

요렇게 세팅이 되고 메뉴를 골라 봅니다. 

 

 

 

 

 

규스홈 팁도 있네요. 저희는 점심 시간에 와서 런치 메뉴로 먹었습니다.

 

 

메뉴가 정말 많죠? 1인 1메뉴 주문하면 기본 샐러드를 공짜로 줍니다!

 

 

저희는 갈릭 베이컨 포테이토 피자 1개 

 

 

해물 명란 리소토 1개를 주문했습니다. 그리고 음료는 제로콜라!

 

 

와인 종류도 있더라구요. 

 

 

1인 1메뉴 주문하면 제공되는 기본 샐러드가 나왔어요. 올리브 많아서 좋았습니다. 😊😊

 

 

해물명란 리소토에요. 이곳은 파스타보다는 리조또가 맛있다고 해서 주문했는데 역시 맛있었어요. 저희는 리조또에 치즈 추가 한거에요. 

 

 

마지막 베이컨 포테이토 피자에요. 위에 고추씨 같은게 올려져 있어서 살짝 매콤했어요. 그게 느끼함을 잡아줘서 좋더라구요. 런치로 나름 저렴하게 맛있는 음식을 먹어서 꽤 만족했습니다. 

이수역 근처에 위치한 규스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를 참고해주세요.

 

이탈리안 레스토랑 규스홈

- 전화번호 : 02-598-5584
- 주소 : 서울 서초구 방배천로 62
- 영업시간 : 평일 11:30 - 22:00, 오후 3~5시 브레이크타임, 주말 12:00 - 22:00, 03-05시 중 식사 시간 1시간, 일요일 휴무

- 사이트 :  instagram.com/kyushome

 

로그인 • Instagram

 

www.instagram.com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