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 해상 케이블카 이용 팁

 

순천과 여수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먼저 순천을 다녀오고 나서 여수로 왔는데요. 숙박은 여수 베네치아 호텔에서 2박을 했습니다. 여수 해상 케이블카는 베네치아 호텔과 가까워서 꼭 가야할 관광지로 생각을 해 두었어요.

 

 

여수 베네치아 호텔에서 조금만 걸으면 이렇게 케이블 카가 보입니다. 저희가 케이블카를 탄 곳은 자산 정류장이에요. 지산정류장과 돌산공원 정류장 이렇게 두 곳이 있습니다.

 

 

엘리베이터를 타고 꽤 높이 올라가는데요. 이렇게 저희가 묵었던 베네치아 호텔도 보이네요. 😊😊

 

 

큰 배도 보이고 높은 곳에서 보니 경관이 좋아요.

 

 

 

 

 

해상 케이블카 티켓은 현장에서 구매하는 것보다 인터넷으로 예매하는 게 더 저렴한데요. 인터넷으로 예매하면 정류장에 가서 무인 발권기에서 티켓으로 교환해야 이용 할 수가 있습니다. 줄을 서서 기다리다가 사진과 같이 케이블카를 타면 되요.

 

 

처음 탈 때는 조금 무서웠어요. 그래도 위에서 보는 바다 경관이 좋았어요.

 

 

여수 해상 케이블카도 바닥이 유리로 되어있는 게 있고 그렇지 않은 게 있는데 저희는 일반 케이블카로 예약 했어요.

 

 

케이블카에서 보는 뷰! 너무 재미있어요.

 

 

아래에 여수 밤바다와 함께 낭만포차들이 보여요.

 

 

 

 

 

생각보다 빨리 돌산공원 정류장에 도착했어요. 돌산공원에서 보는 뷰도 멋있네요.

 

 

돌산공원에는 차가 꽤 많더라구요. 주차장 뷰 😄😄

 

 

점점 어두워지고 있어요.

 

 

여기는 돌산 공원이에요. 사실 그냥 공원이에요. ㅎㅎ

 

 

사진 많이 찍었네요. 🤣🤣

 

 

돌산 공원에서 쭉 가면 반짝반짝 빛나는 이순신 대교가 보입니다. 

 

 

가까이에서 찍은 이순신 대교.

 

 

돌산 공원을 돌아 본 후에 다시 케이블카를 타고 호텔 쪽으로 돌아왔습니다. 

 

 

갈때는 밝았지만 돌아 올때는 어두워졌네요.

 

 

 

낭만포차에도 사람이 정말 많네요. 😁😁

 

 

지산 정류장으로 돌아왔습니다.

 

 

돌아오면서 보니 호텔들은 반짝반짝 빛나고 있고 멀리서 빅오쇼도 하고 있더라구요. 케이블카 타느라 빅오쇼를 못 봐서 아쉬웠어요. 🤣🤣

 

케이블카는 생각보다 빠르고 재미있어서 만족했습니다. 여수 해상 케이블카 예약 팁은 아래를 확인해 주세요.

 

 

광고

 

 

 

여수 해상 케이블카 예약 팁

 

여수 해상 케이블카는 현장에서 예매하는 것보다 인터넷으로 예약하는 게 더 저렴합니다. 특히, 네이버에서 예약하시면 가장 저렴하게 예약 가능합니다.

 

여수 케이블카 가격

 

일반 예약 가격은 위와 같구요. 가격은 왕복인지 편도인지, 그리고 크리스탈인지 일반인지에 따라 다릅니다.

크리스탈은 아래 바닥이 유리로 다 보여요 😨😨😨

 

 

 

위 가격이 네이버로 예약 할 때의 가격입니다. 제가 예약 할 때는 조금 더 저렴했는데 올랐나봐요. 😅😅

그래도 공식 가격보다는 저렴하고 네이버 포인트 적립도 가능합니다.

 

 

https://booking.naver.com/booking/5/bizes/47475?area=plt

 

네이버 예약 :: 여수해상케이블카

※ 기상악화(강풍, 낙뢰 등) 및 성수기, 연휴에는 운행시간이 변경될 수 있으며, 당사 홈페이지를 통해 매일 운행시간을 공지하고 있으니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 당일 구매 당일 사용 불가 ※

booking.naver.com

 

 

예약은 위 링크로 예약 가능하구요. 네이버 로그인해야 결제 가능합니다. 그리고 티켓은 당일 구매, 당일 사용을 불가능 하니 참고하세요.

 

한가지 꿀팁은! 크리스탈보다 일반으로 예약하시는 거 추천드려요. 케이블카 타러 갔을 때 크리스탈 예약한 사람들이 더 많아서 크리스탈 예약한 분들은 줄을 꽤 기다렸구요. 일반 케이블카는 정말 금방금방 탔거든요. 저처럼 유리가 살짝 무서운 분들, 줄 기다리기 싫으신 분들은 일반 추천 드립니다.

 

 

여수 해상 케이블카

- 전화번호 : 061-664-7301
- 주소 : 

  돌산 탑승장 (전남 여수시 돌산읍 돌산로 3600-1)

  자산 탑승장 (전남 여수시 수정동 72)
- 이용시간 : 월~금,일 오전 10:00~오후 9:00, 토요일 오전 10:00~오후 9:30,
- 왕복은 1시간 전 탑승 권장
- 사이트 : http://www.yeosucablecar.com/

 

여수해상케이블카

케이블카 내 음식물 및 주류반입은 금지되어있습니다. 가지고 계신 음식은 탑승 전 꼭 다 드시기바랍니다. 케이블카 내 애완동물이 탑승 할 수 없습니다. 귀여운 애완동물은 잠시 맡겨 두시는것

yeosucablecar.com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