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 선부동 엉클짱왕 해물탕찜

 

안산 선부동에서 꽤 오랫동안 운영을 한 곳입니다. 저는 항상 선부동 지점에서 먹어서 몰랐는데 글을 쓰려고 찾아보니 선부동 본점,초지점,시화점,이동점,월피점,강릉점,김포점까지 총 7개의 지점을 가지고 있는 곳이었고 저는 본점에서 항상 사먹는 거였어요. 😁😁 역시 맛집이었네요.

 

 

 

먼저 메뉴입니다. 저희는 요새 코로나 때문에 집으로 포장을 해 와서 먹어서 메뉴는 엉클짱 사장님께서 올려놓은 메뉴판을 가지고 왔습니다. 😊😊 저희는 해물찜 중을 주문했습니다. 

 

 

 

해물찜 중을 포장해왔어요. 다양한 해물이 가득 들어가 있습니다. 꽃게, 오징어, 낙지, 알 등등 

 

 

맛있는 건 한번더! 해물찜을 포장해오면 동치미와 소스까지 함께 포장해 주는 데 먹느라 찍지를 못했네요. 😂😂 

해물이 양도 많고 신선했습니다. 그리고 간도 너무 잘 맞았구요. 해물찜 먹고 볶음밥까지 집에서 해먹었는데 꿀맛이었네요. 😊😊 

 

안산 선부동에 위치한 엉클짱왕해물탕찜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를 참고해주세요.

 

 

안산 선부동 본점 엉클짱왕해물탕찜

- 전화번호 : 031-402-0020
- 주소 : 경기 안산시 단원구 선부광장1로 38
- 영업시간 : 매일 11:30 - 22:30 (점심시간 : 11:30 - 15:0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