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트야드 메리어트 타임스퀘어 모모카페 해피아워 후기

 

✅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후기 모음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캉스 후기(객실/예약가격)

💙코트야드 메리어트 타임스퀘어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후기

💙코트야드 메리어트 타임스퀘어 해피아워 후기

💙코트야드 메리어트 타임스퀘어 조식 솔직후기

 

 

 

원래는 라운지에서 진행되어야 할 해피아워가 모모카페에서 진행됬어요.

해피아워는 각종 주류와 안주류를 즐기는 시간이에요. 

코로나로 인해 1부와 2부로 나뉘어 진행 되었습니다. 

1부: 17:00 ~ 19:00 / 2부: 19:00 ~ 21:00

 

저희는 2부로 선택해서 7시보다 조금 일찍 갔습니다.

 

 

 

멀리 보이는 모모카페, 모모카페는 체크인 하는 층에 있어요. 아마 5층이었던 것 같은데 확실하지는 않네요.

 

 

셔틀 버스 시간표, 지금은 코로나 때문에 운영 안할 듯 😂😂 체크인 층에 컴퓨터도 있고 다양한 편의 시설이 있더라구요.

 

 

 

조금 아쉬웠던 건 딱 정시에 입장 가능하다고 해서 모모카페 앞의 의자에서 기다리고 있었는데 먼저 온 순서대로 입장이 안되더라구요. 그건 조금 아쉽..

 

 

 

1부를 마무리 하고 2부까지 음식을 다시 재정비 한 듯 했어요.

 

 

해피아워를 이용하는 분들과 모모카페를 개인적으로 이용하는 분들의 공간이 나뉘어져 있어요. 

 

 

코로나로 인해 항상 음식 가지고 올때는 마스크와 장갑 필수! 👍👍

 

 

 

과일부터 시작! 

 

 

야채스틱과 치즈류

 

 

야채스틱

 

 

치즈류

 

 

 

각종 샐러드

 

 

토마토 샐러드의 치즈가 너무 맛있더라구요. 그래서인지 치즈 안보이네요.😂😂

 

 

닭가슴살 샐러드

 

 

탕수육

 

 

 

치킨

 

 

유린기 생각보다 맛있더라구요.

 

 

크림 파스타

 

 

각종 샐러드와 소스

 

 

샐러드는 인기가 많지 않았어요. 저는 잘 먹었어요.

 

 

 

 

소면

 

 

주먹밥😊😊 저는 그냥 소소 했는데 어떤 한분이 정말 맛있으셨나봐요. 쓸어 가심 😂😂

 

 

푸딩

 

 

쿠키와 프레첼 머랭쿠키

 

 

생크림케이크와 초코 케이크

 

 

요건 초콜릿 무스 같아요.

 

 

피자.. 정말 맛없었어요. 이게 무슨일이죠..

 

 

 

바게뜨

 

 

감자스프

 

 

이제 드디어! 주류! 제 남자친구는 말리부에 꽂혀서 계속 먹더라구요. 코코넛 향이 너무 좋다고 😁😁

 

 

탄산음료와 생수

 

 

 

 

커피

 

 

제가 떠온 음식들!

 

이전에 방문했던 노보텔 강남 해피아워와 비교했을 때, 장소도 그렇고 음식도 주류까지 훨씬 만족스러웠습니다.

음식을 기대하지 않고 갔는데 생각보다 맛있었고 종류도 다양하더라구요. 주류도 노보텔 강남보다 많아서 만족했습니다. 

 

다음 글은 코트야드 메리어트 타임스퀘어 호텔 조식에 대해 적고 마무리 할게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