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욕의 신 모티브 목욕탕 허심청

 

목욕의 신 이라는 웹툰의 모티브가 된 목욕탕인 부산 온천장 역 근처 허심청에 다녀 왔습니다.

 

 

 

허심청은 국내 최대 규모의 목욕탕이라고 하는데, 운영은 농심에서 하고 있습니다.

 

 

제가 방문했을 때는 코로나 때문에 식당과 찜질방은 운영하고 있지 않았습니다.

 

 

1층에서 베이커리는 운영을 하고 있더라구요. 들어가자 마자 빵냄새가 너무 맛있게 나서 혹 했어요. 😊😊😊

 

 

 

 

 

생각보다 빵 종류가 많아서 놀랐습니다.

 

 

가격은 주말,평일 다른데 저희는 주말에 가서 인당 15000원 이었어요. 찜질은 2000원 추가 지불하면 되는데, 코로나로 아예 운영을 안했습니다.

 

 

 

에스컬레이터 타고, 올라간 후 계단을 오르면 됩니다. 거기서 열쇠를 받고 들어가면 되구요. 😀😀😀

 

 

 

 

 

 

 

 

온천은 당연히! 찍으면 안되니 홈페이지에서 사진 가지고 왔습니다. 들어가면 아주 큰 탕이 돔 아래쪽에 있구여 구석구석 정말 다양한 탕들이 많습니다. 노천탕도 있고 미니 수영장도 있더라구요. 온도가 정말 높은 탕도 있어서 저는 발 담궜다가 앗뜨거 하고 나왔습니다. 😁😁😁

 

 

 

 

여기는 뭔가 편백 느낌 나는 욕탕이고 뒤쪽에서는 강한 물줄기가 아래로 내려와요. 물줄기를 몸 아픈 곳에 맞게 해주면 아주 시원합니다. 👍👍👍👍

 

 

허심청 갔을 때는 하도 모든 탕을 돌아다녀서 몸도 노곤노곤해서 한시간 반 정도만 이용하고 나왔는데 지금 포스팅을 하며 보니 더 이용할걸 조금 아쉽네요. ㅋㅋㅋ

 

 

목욕을 좋아하시거나 뜨거운 곳에 몸을 지지는 걸 좋아하시는 분들은 허심청 강력 추천 드립니다.

부산 온천장역 근처에 위치한 허심청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를 참고하세요.

 

 

부산 허심청

- 전화번호: 0507-1352-2201
- 주소: 부산 동래구 온천장로107번길 32 허심청
- 영업시간: 매일 05:30 - 23:00
- 사이트: https://www.hotelnongshim.com/kr/index.php?pCode=Hurshimchung 

 

허심청 소개>온천(허심청) | 호텔농심

 

www.hotelnongshim.com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