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메르 다녀오고 운서역 근처 데이즈 호텔 앤 스위츠 인천 에어포트에 숙박했어요. 

제가 이전 글에서 아래와 같은 코스를 추천 했었죠?

  • 인천공항에서 점심 식사 → 자가 부상 열차 타고 씨메르로 → 6시간 수영장 및 찜질 → 운서역 근처 데이즈 호텔 앤 스위츠 숙박 → 조식 먹고 집으로 귀가


말씀 드린 대로 씨메르에서 재미있게 놀고 난 후에 인천 공항 근처에 있는 데이즈 호텔 앤 스위츠로 갔습니다. 데이즈 호텔은 운서역에서 나오시면 바로 보일 정도로 정말 가까운 곳에 위치해 있습니다. 



밤에 찍은 데이즈 호텔의 모습입니다. 데이즈 호텔은 이유는 모르겠지만 하워드 존슨 호텔과 함께 운영하고 있더라구요. 그래서 체크인 하는 곳의 위치가 동일합니다. 호텔 건물 1층과 2층에는 정말 많은 식당과 편의 시설(편의점, 올리브영 등)이 위치하고 있어 너무 편리했습니다. 



이불을 정리하지 않은 숙소의 모습입니다. ㅠㅠ 저는 싱글 배드 2개가 있는 방으로 예약을 했습니다. 보시면 아시겠지만 방이 생각보다 넓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세탁기, 주방, 전자렌지 등 각종 편의 시설이 알차게 구비되어 있습니다.



보이시죠? 화장실에 욕조는 없었습니다. 



제가 예약한 패키지 입니다. 데이즈 호텔에서는 다양한 숙박 서비스를 패키지로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저는 [영화같은 하루 패키지]를 선택해서 예약했습니다. 영화같은 하루 패키지는 트윈 배드 + 2인 조식 + 영화 관람권 2매(메가박스) + 데이브레이크 1만원권 이 포함된 패키지 입니다. 



위의 사진이 데이브레이크의 모습입니다. 저는 처음에 데이브레이크가 뭐지? 하는 생각이 들었는데요. 직접 가서 설명을 들으니 조식 식당 한켠에 위치한 커피샵이었습니다. 1만원권으로 데이브레이크에서 간식 혹은 음료 등을 구매해서 먹을 수 있습니다. 저는 아침에 커피 2잔을 1만원권으로 사서 먹었습니다. 



숙소 예약 방법

 저는 데이즈 호텔 앤 스위츠 인천 에어포트를 예약할 때 여기어때 앱을 이용해서 예약했습니다. 제가 여기어때를 이용해서 예약한 이유는 두 가지 입니다. 비교했을 때 다른 곳보다 저렴했고 취소 환불 규정이 꽤 좋았습니다. 


예약 인증입니다. 보이시죠? 조식 2인, 영화 표 2매, 데이브레이크 이용권 1만원권, 숙박 모두 포함하여 134,000원에 예약하였습니다. 



취소 환불 규정 또한 위와 같이 꽤 괜찮았습니다. 그래서 여기 어때를 통해서 예약하였습니다. 데이즈 호텔 인천 에어포트 점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참고하세요. 다음 글에서는 데이즈 호텔 조식에 대해 적어 보겠습니다. 


운서역 데이즈 호텔 앤 스위츠 인천 에어포트

- 주소: 인천광역시 중구 신도시남로142번길 6

- 전화 번호: 032-722-3000 

- 홈페이지: http://dayshotelsuitesincheon.com/ko/

- 성급: 4성급

- 체크인 시간: 오후 3시

- 체크아웃 시간: 정오 12시

- 치약, 칫솔 무료 제공 / 투숙 기간 동안 1대의 차량 무료 주차 가능

- 셔틀 버스 운행(시간표 아래 참고)

- 다양한 편의 시설 이용 가능(참고로 수영장은 모자 필수이며 호텔 숙박자도 수영장 이용이 무료는 아닙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