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W 메리어트 마카오의 일반 조식과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조식은 달라요!


JW메리어트 마카오를 이용할 때 일반 조식과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조식이 같다고 생각하는 분들이 많으실 텐데요. 사용하는 공간도 음식 종류도 다르답니다. 저는 일반 조식은 이용해 보지 못해서 이그제큐티브 라운지에서 먹은 조식에 대해 소개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샐러드와 각종 소스들, 김치도 보이네요.



시리얼과 각종 치즈들, 그리고 건과일들 입니다.



바나나와 요거트들 그리고 각종 우유들



햄과 연어 과일들도 있습니다. 연어는 한 조각 남아 있네요. ㅎㅎ



과일이 잘려 있어서 다시 찍었습니다. 정확한 이름은 잘 모르겠지만 딸리, 귤, 수박, 파인애플 등이 있어요.



제가 좋아하는 바게트 빵과 식빵, 모닝빵 그리고 각종 잼들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요렇게 빵 옆에는 빵을 구울 수 있는 토스터기가 있습니다. 



그리고 다양한 종류의 빵들도 눈에 뛰네요. 



너무 많은 빵들이 있습니다. 끝에 있는 초코가 들어간 빵이 제 입맛에는 가장 맛있었습니다. 



그리고 따뜻한 크로와상



이제 핫밀 코너입니다. 저기 사진에 보이는 분께 어떤 어떤것을 넣어서 국수를 만들어 달라고 요청하면 만들어 줍니다. 



조식하면 빠질 수 없는 계란 코너입니다. 저는 각종 재료를 넣은 오믈렛을 요청해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구운 토마토와 감자, 볶음밥, 소세지와 베이컨입니다. 베이컨이 바짝 익은 것과 그렇지 않은 것 두 종류가 있어서 신기했어요. 



이건 중국인들이 꼭 아침에 먹는 죽 콘지인데요. 죽에다가 각종 고명들을 넣어서 먹는 것 같습니다.



요렇게 커피 머신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그런데 저희가 직접 할 필요 없어 거기에 계시는 직원분들이 어떤 커피를 원하는 지 물어보고 준비해 주신답니다.



이렇게 차도 먹을 수 있구요.



이러한 주스들도 직접 먹을 수 있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