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메종 드 쁘띠 푸르 본점 후기

제주도 메종 드 쁘띠 푸르 본점을 다녀왔습니다. 사실 의도해서 간 건 아닙니다. 근처에 제가 강력 추천하고 맛있었던 제주도민 맛집 촵촵이 있어서 거기서 점심을 먹고 소화 시키기 위해 걷다가 이곳을 발견하고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빵집의 규모가 생각보다 큽니다. 본점이라고 적혀있는 것을 보고 홀린듯 들어갔습니다.(빵순)



제가 생각한 것보다 더 유명한 곳 같습니다. 연예인들 사진이 엄~~~~청 많습니다. 



요렇게 감사패도 전시되어 있습니다. 기대감은 점점 높아집니다. 



빵 종류도 꽤 많습니다. 



생각보다 가격은 사악합니다. 배도 부르고 해서 2개만 선택해서 주문했습니다.



이렇게 파운드 케익과 초콜렛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음료도 판매하고 있어서 빵과 곁들여 먹으면 됩니다.



제가 주문한 빵입니다. 하나는 아몬드 크로와상이고 다른 하나는 이름이 기억이 안나네요.



이름이 기억 안나는 건 초코가 들어가 있는 빵입니다.



수제 딸기 스무디도 주문했습니다. 딸기 스무디는 양이 혜자입니다. 



이곳에 대해 너무 기대가 컸던 것 같습니다. 가격 대비 엄청 맛있지는 않았습니다. 굳이 찾아가지 않으셔도 된다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물론 맛에 대해서는 개인차가 있겠지만요. 이건 저의 개인적인 의견입니다. 관광지에서도 그리 가깝지 않습니다. 빵의 맛이 특별하지 않고 직원들도 그리 친절하지 않습니다. 메종 드 쁘띠 푸르 본점(이름이 너무 어려워요ㅠㅠ)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를 참고하세요.


제주도 메종 드 쁘띠 푸르 본점

- 전화번호: 064-702-0919

- 주소: 제주 제주시 신설로7길 3

- 영업 시간: 매일 07:00 - 23:00(일요일 휴무)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