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역 가성비 넘치는 런치 세트 추천!!


강남역 근처에 위치한 이춘복 참치&스시 강남점을 다녀왔습니다. 이춘복 스시는 다른 곳에도 지점이 많이 있는데요. 다른 곳은 가보지를 못해서 자세한 내용은 적기가 어렵습니다. 하지만! 강남역 지점은 가격 대비 음식의 퀄리티와 시설이 만족스러워서 이렇게 적어 봅니다.



이춘복 스시 외관입니다. 사진에 런치 타임이 적혀 있네요. 오전 11시부터 오후 3시까지 입니다. 



요렇게 가격과 음식 메뉴도 적혀 있습니다. 점심 메뉴와 저녁 메뉴의 가격 차이 ㅎㅎㅎ



점심 메뉴입니다. 저는 일반 초밥과 특초밥 그리고 히레까스를 주문했습니다.



요렇게 사시미와 낱개 초밥도 가성비 넘치는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습니다. 



저녁에는 참치를 무한 리필로 제공하고 있나봐요. 



기본 반찬으로 샐러드와 물



그리고 단무지와 장아찌류가 나왔습니다. 



제가 주문한 일반 초밥(아래)과 특초밥(위)입니다. 사실 4,000원이라는 가격 차이에 비해서 큰 차이가 없었습니다.



그래서 저는 일반 초밥 주문하시는 걸 추천 드립니다.



사실 너무 배가 불러서 히레까스는 먹을 생각을 하지 않았는데 옆테이블에서 너무 맛있게 먹고 있어서 홀린듯 주문했습니다. 하지만 생각보다 맛이 있지는 않았습니다. 초밥집에서는 초밥을 먹는 걸로!


이춘복 참치&스시는 강남역이라는 지역적 특성이 있음에도 가격이 저렴하고 가격 대비 생선의 질이 아주 좋았습니다. 이곳을 방문하신다면 꼭! 런치 이용하시기를 추천 드립니다. 런치는 주말에도 적용된다는 점 참고하세요. 이곳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를 확인해 주세요.


강남역 이춘복 참치&스시

- 전화번호: 02-591-4558

- 주소: 서울 서초구 강남대로61길 13

- 영업시간: 매일(am 11:00 - am 01:00) 명절/일요일(am 11:00 - 24:00)

- 런치타임: am 11:00 - pm 03:00 

- 포장 가능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