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 카레 덕후가 추천하는 인도 커리 전문점

저는 인도 커리를 너무 좋아하는 1인 입니다. 그래서 인도 커리 전문점을 많이 방문하는데요. 사실 어찌보면 맛이 비슷하다고 할 수 있지만 그래도 사당역에 맛있는 곳이 하나 있어서 추천 드리려고 합니다.



사진에 와이파이 비밀번호도 보이네요. 0000000127 입니다.



이렇게 세트 메뉴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세트가 싫으신 분들은 단품으로 드셔도 괜찮습니다. 



제가 항상 인도 카레집에 가면 먹는 카레는 부드러운 마카나 커리 입니다. 



양고기 커리, 야채 커리가 있네요.



커리는 역시 난이랑 먹어야죠. 이곳의 치즈난도 정말 맛있습니다. 치즈이즈뭔들.



음료와 차 그리고 술 종류도 있네요. 



식당 내부 모습입니다. 인도 느낌 물씬.ㅎㅎ



인도 커리에 사용되는 재료들의 효능에 대해 적어 놓았습니다. 



기본 반찬들입니다.



저는 단품으로 시켰는데요. 하나는 치킨 마살라이구 다른 하나는 기억이 안나네요. ㅠㅠ 조금 매콤한 커리였는데.. 그리고 치즈난과 버터난을 시켰습니다.



딸기 라씨와 강황밥도 주문했어요. 너무 맛있는 인도커리를 판매하는 깔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를 참고하세요. 


사당역 깔리/Kali

- 전화번호: 02-581-2855

- 주소: 서울 서초구 방배천로 21

- 영업시간: 매일 11:30 - 22:0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