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찜한 닭 신촌점의 장점과 단점

티스토리에 작성한 주관적 맛집은 제가 직접 지불하고 먹은 후 맛있다고 생각한 곳만 작성합니다. 저의 주관적인 입맛이라는 점 참고 바랍니다.

선유도에 간 후에 내가 찜한 닭 신촌점으로 저녁을 먹으러 갔습니다. 이곳은 터가 좋은 건지 항상 사람이 바글바글 합니다. 이번에도 사람이 너무 많아서 자리가 나기를 기다렸다가 겨우 앉아서 먹었습니다.



사진 보이시나요? 바글바글 합니다. 제가 방문한 날짜가 4월 12일이었는데 사람이 많아서 인지 너무 더웠습니다.  



메뉴판입니다. 찜닭 조리 시 순살 찜닭은 10~15분이 소요되고 일반 찜닭은 15~20분이 소요됩니다. 참고하세요! 저는 매콤 고추장 찜닭을 시켰습니다.



주문 할 때 고민한 흔적이 보이네요. ㅎㅎ 매콤한 고추장 찜닭에 치즈 토핑과 당면을 추가했습니다. 추가 메뉴는 처음 주문할 때만 가능합니다.




주문 후 앞 접시와 물 그리고 샐러드가 빠르게 세팅 되었습니다. 직원 분 중 한 분이 한국어를 잘 하는 외국인이셔서 신기했습니다. 샐러드에는 콘푸로스트(?)가 들어가 있습니다. 색다른 느낌!ㅎㅎ 


20여 분 동안 기다리니 메뉴가 나왔습니다. 맛도 있고 치즈도 많고 맛있었습니다. 


여기서 제가 느낀 주관적인 내가 찜한 닭 장점과 단점 말씀드리겠습니다.

 

내가 찜한 닭 신촌점 장점

- 사람이 많은 맛집이라서 식당의 체계가 잡혀있습니다.

- 음식이 맛이 있습니다. 

- 위치가 신촌 큰 길 앞에 있기 때문에 접근성이 높습니다.


내가 찜한 닭 신촌점 아쉬웠던 점

 - 앞에서도 적었지만 4월 12일에 방문 했는데 날씨가 덥지 않음에도 불구하고 사람이 많아서 인지 실내가 너무 더웠습니다. 저희는 매운 찜닭을 먹어서인지 더 더웠구요. 너무 더워서 급하게 먹고 나왔습니다. 저희가 다 먹어갈 때 쯤 문을 열고 에어컨을 틀더라구요. 그 부분은 아쉬웠습니다. ㅠㅠ

- 저희는 당면을 추가했는데 당면이 기본으로 나온다는 사실을 몰라서 추가한 것이었습니다. 나중에 알고 보니 기본으로 나오더라구요. 



내가 찜한 닭 신촌점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참고하세요.


내찜닭 신촌점

- 전화 번호: 02-312-6018

- 주소: 서울 서대문구 연세로 24

- 영업 시간: 매일 10:30 - 23:00

- 포장 가능!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