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지 않은 건강한 빵집, 브라운 브레드

티스토리에 작성한 주관적 맛집은 제가 직접 지불하고 먹은 후 맛있다고 생각한 곳만 작성합니다. 저의 주관적인 입맛이라는 점 참고 바랍니다.



오랜만에 매봉역에 다녀왔습니다. 항상 아른거렸던 매봉역 부근에 위치한 빵집 브라운브레드에 다녀왔습니다. 이곳은 어찌 보면 호불호가 갈릴 수도 있습니다. 왜냐하면, 빵의 가격대가 비싼 편이고 종류도 많지 않습니다. 그리고 빵이 달지 않고 기본을 잘 지킨 곳입니다. 



외관입니다. 이전에는 많이 간 곳이라도 외관을 찍지 않아서 초보 블로거 티 팍팍 냈는데 이번에는 찍었습니다. 토요일 오픈 시간에 맞춰 갔는데도 사람이 많이 있었습니다.



샌드위치도 판매합니다. 샌드위치를 먹은 친구의 후기는 건강하고 신선한 샌드위치라고 합니다. 저는 안먹어봐서 잘 모르겠습니다. 



가게는 크지 않습니다. 내부에는 사진에 보이는 것과 같은 테이블만 있습니다.



차도 판매하는 듯 합니다.



바게트 류와 엄청 큰 식빵 같은 빵이 있습니다. 저는 담백한 바게트를 좋아합니다. 브라운브레드에서 판매하는 잼을 바게트에 발라 먹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사진을 보시면 이렇게 밀크잼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아래에는 제가 좋아하는 빵들이 보입니다. 스콘과 프레첼입니다. 



브라운브레드에서 제가 가장 좋아하는 빵은 생크림 스콘입니다. 약간 달달하고 담백하고 보슬보슬한 스콘입니다. 제 입맛에는 여기 스콘이 가장 맛있는 스콘이었습니다. 집과 거리가 멀어 자주 먹지는 못하지만 계속 생각나는 맛입니다. 



옆에 프레첼은 작은 프레첼과 큰 프레첼 두 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작은 프레첼에는 500원 추가 시 버터를 넣어 먹을 수 있습니다. 버터 넣은 프레첼은 천상의 맛입니다. 


 

뱅오 쇼콜라도 이 곳에서 유명한 빵인 듯 합니다. 맛있지만 저의 취향은 생크림 스콘과 버터 넣은 프레첼입니다. 저의 주관적인 입맛이라는 점 참고 바랍니다. 



이 날 생크림 스콘과 프레첼 가득 사왔습니다. 자주 가지 못하는 곳이라 아쉽지만 그래서인지 더 맛있는 것 같습니다. 매봉역과는 조금 거리가 있습니다. 브라운브레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참고하세요.


매봉역 브라운 브레드

- 전화번호: 070-8658-1236

- 주소: 서울 강남구 논현로26길 29지

- 영업 시간: 매일 11:30 - 18:00 /일요일, 월요일 휴무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