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역 파스타 피자 맛집 완전 추천 후기

번화가인 부천역 근처에 숨겨진 맛집이 있습니다. 인지도는 숨겨졌다고 말하기에는 너무 많은 사람들이 알고 있는 곳이지만 위치로 보면 숨겨져 있다고 하는 게 맞겠네요. ㅎㅎ




비꼴로의 오픈 시간과 마감 시간 그리고 마지막 주문 시간입니다.



요렇게 골목 안쪽에 위치해 있습니다.



골목 안으로 들어가 봅니다. ㅎㅎ



메뉴판입니다. 음료와 샐러드 빵 그리고 피자가 있습니다. 



여기에는 파스타 류가 보이네요. 



세트 메뉴도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물과 이런 식기류가 세팅됩니다.



주문한 자몽 에이드가 나왔습니다. 초첨이 흔들렸네요. ㅎㅎ



제가 주문한 그랑끼오 로제와 디아볼로 피자가 나왔습니다. 파스타 피자 모두 맛있었습니다. 특히 피자는 기대 이상이었습니다. 



그리고 주문한 플레인 포카치아도 나왔습니다. 사실 이 메뉴는 기대하지 않았는데 생각보다 빵이 쫀득하고 좋았습니다. 샐러드 대용으로 주문해도 좋을 듯 합니다. 맛있는 양식을 먹고 싶거나 부천역에서 데이트 장소를 찾으시는 분들에게는 강력 추천하는 곳입니다. 이 곳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를 참고하세요.


부천역 비꼴로 화덕피자 

- 전화번호: 032-244-3306

- 주소: 경기 부천시 부일로 457-1

- 영업시간: 매일 11:30 - 22:00, 마지막 주문 21:0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