쉑쉑버거보다 저렴한데 더 맛있어요. 

티스토리에 작성한 주관적 맛집은 제가 직접 지불하고 먹은 후 맛있다고 생각한 곳만 작성합니다. 저의 주관적인 입맛이라는 점 참고 바랍니다.


부천역 부천대학교 근처에 위치한 크라이 치즈버거에 다녀왔습니다.



크라이 치즈버거는 언제 보아도 사람이 참 많습니다. 저도 대기하다가 들어가서 햄버거를 먹을 수 있었습니다.



예전에는 버거 종류가 많았는데 효율성을 위해 버거 종류를 줄인 듯 합니다. 크라이 치즈버거와 크라이 더블치즈버거 2종류만 있습니다. 가격 참 저렴하죠?



주문을 하고 둘러보니 2013.03.18이라는 문구가 보입니다. 벌써 부천역 근처에서 6년 이상 운영을 한 듯 합니다. 저는 이곳을 2016년 쯤 알게 되어 부천역에 갈 기회가 생기면 꾸준히 방문합니다. 



옆에 탄산 기계가 있는데 그건 못 찍고 체리와 레몬 음료만 찍었네요. 



케찹을 짜는 기계가 신기합니다. 뒤에는 핫소스도 있어서 취향 껏 담아가서 뿌려 드시면 됩니다.  



크라이 더블 치즈 버거 2개를 시켰습니다. 하나는 단품으로 하나는 셋트로 시켜서 이렇게 나오네요. 



감자튀김은 치즈 감자튀김으로 변경해서 위에 치즈와 치즈소스 그리고 구운 양파가 올려져 있습니다.



맛있는 건 가까이에서 한 번 더! ㅎㅎ



토마토 등 각종 야채가 듬뿍 들어가 있고 패티 또한 건강하고 맛있습니다. 



위의 영수증에서 보시다시피 가격이 12,700원이 나왔습니다. 예전에 쉑쉑 먹을 때는 밀크쉐이크까지 시켜서 약 2만원 넘게 나왔는데 거의 반값이네요.  



저의 개인적인 입맛으로는 맛도 쉑쉑보다는 이 곳이 더 맛있었습니다. 제가 느끼기에 쉑쉑버거는 조금 느끼했거든요. 이제는 다양한 곳으로 지점을 내고 유명해진 크라이 치즈 버거 후기였습니다. 자세한 정보는 아래를 참고하세요.


부천역 크라이 치즈버거 심곡점

- 전화번호: 032-611-6244

- 주소: 경기 부천시 신흥로52번길 35

- 영업 시간: 매일 11:00 - 21:30(Last order 21:00 매장, 21:30 포장)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