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 중앙동에 위치한 리코파파 

친구 중에 유난히 양식을 좋아하는 친구가 있어서 찾아 보다가 방문한 곳입니다. 이런 곳이 있는 줄 몰랐는데 안산 중앙동의 동서코아 건물에 위치해 있더라구요.  



리코파파 외관입니다. 



시간입니다. 그림을 잘 그리시는 듯 ㅎ



내부가 정말 넓습니다. 인테리어도 이쁘구요.



창가 자리에 앉았습니다. 창문을 열어서 시원하고 좋았습니다. 하지만 외관은....ㅎ



리코 파파는 탄산음료를 무료로 무한 이용할 수 있습니다. 피클, 파마산 가루 등 모두 셀프바를 통해서 가지고 오면 됩니다. 



음료와 파스타입니다.



피자입니다.



또 다른 피자 메뉴.



각종 파스타 메뉴.



파스타 사이에 있는 해물 떡찜 ㅎㅎㅎ



스테이크류



메뉴 정말 많죠? ㅎㅎ



필라프 입니다.



리조또.



마지막 메뉴 끝~!!! 찍느라 힘들었는데 올리는 것도 힘드네요. ㅎㅎ 



저는 욕심 내서 빠네 파스타와 불고기 필라프를 주문했습니다. 



빠네 근접 샷



그리고 욕심내서 주문한 디아볼로 피자입니다. 둘이서 갔는데 욕심내서 주문해서 결국 남겼습니다. 참고로 남긴 피자 포장하는데 500원의 별도 비용이 추가 됩니다. 참고하세요. 맛은 주문한 음식 중 필라프가 가장 맛있었습니다. 맛의 순위를 매기자면 파스타가 3등입니다. 하지만 가격 대비 괜찮은 곳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자세한 정보는 아래로!


안산 중앙동 리코 파파

- 전화번호: 031-405-1588

- 주소: 경기 안산시 단원구 중앙대로 921 동서코아 2층

- 영업시간: 매일(12:00 - 22:00), 브레이크타임(오후4시-오후6시)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