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 선부동에 있는 디저트가 맛있는 개인 카페 추천!

디저트가 맛있는 개인 카페 추천합니다. 카페 이름은 여기로와 입니다. 사실 여기로와는 안산 중앙동에 1호점이 있는데요. 두 카페의 컨셉이 꽤 다르기에 저는 안산 선부동에 있는 카페 여기로와 2호점을 추천합니다.



카페 외관입니다. 사실 이 골목에 이런 카페가? 라는 생각이 듭니다. ㅎㅎ



서리태 라떼는 처음 봤는데 시도해 볼 걸 그랬어요.. ㅎㅎ



아늑한 내부에요. 저는 오전 일찍 방문한 거라서 사람이 없었습니다. 



내부 인테리어도 너무 이쁩니다. 



메뉴판입니다. 음료 종류 정말 많죠? ㅎㅎㅎ 다른 카페에서는 보기 힘든 음료도 많습니다. 위에 써있네요. 1인 1메뉴 입니다. 



사실 이곳은 케익 맛집인데 평일이고 오전이라 케익 종류가 많지는 않았습니다. 



짜잔! 조리퐁 라떼와 크림 아메리카노 밀크티 그리고 치즈 케익을 주문했어요. ㅎㅎ



컵은 보틀로 된 밀크티를 따라 먹으라고 주셨어요.



항공샷



맛평을 해보자면 크림 아메리카노는 달달한 크림과 아메리카노가 잘 어울렸구요. 밀크티는 홍차향이 가득해서 완전 맛있었습니다. 조리퐁 라떼도 우유 맛이 가득하고 너무 달지도 않아서 만족!!



치즈 케이크도 꾸덕하고 맛있었어요. 혹시 안산 선부동에 가실 일이 있다면 여기로와 완전 추천합니다. 단, 선부역에서 걸어가기에는 꽤 거리가 있으니 차를 타고 가는 걸 추천 드려요.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참고하세요.


안산 선부동 여기로와 2호점

- 전화번호: 031-506-6288

- 주소: 경기 안산시 단원구 달미로 77-1

- 영업시간: 매일 09:00 - 23:0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