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본역 온다 핏제리아

비가 너무 많이 오던 날 산본역에 갔다가 비 피하려고 급작스럽게 들어간 곳입니다. 



화덕피자 전문점인가 봅니다. 안에 화덕이 조금 보이네요. 



메뉴판입니다. 



각종 파스타류



피자류 입니다. 다른 곳에서는 볼 수 없었던 특이한 피자도 보입니다. 블루베리 피자... ㅎㅎ



초코에 바나나 피자와 샐러드 입니다. ㅎㅎ



이태리 정통 나폴리 피자장인 협회에서 인증을 받은 곳이라고 합니다. 우연히 얻어 걸렸네요.



식전빵입니다. 



주문한 디아볼라 피자입니다. 맛있었습니다. 



감베리 로제 같은데 정확하게 기억이 안나네요. 파스타도 맛있었습니다. 가게의 규모는 작지만 손님들도 꽤 많았고 맛도 좋았습니다. 네이버에는 온다 피자라고 검색하면 나온답니다. 자세한 정보는 아래를 참고해주세요.


산본역 온다 핏제리아(온다 피자)

- 전화번호: 031-394-0667

- 주소: 기 군포시 산본로323번길

- 영업시간: 평일 11:00 - 22:00, 주말 11:00 - 22:00, 수요일 휴무

- 사이트: https://ondapizza.modoo.at/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