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본역 파스타 맛집 닐리

산본역에서 맛있는 파스타와 샐러드 그리고 화덕 피자를 먹고 왔습니다. 



외관은 찍지 못했지만 메뉴판은 찍었습니다. 닐리는 미리 만들지 않는다고 적혀있네요. 



너무 배가 고파서 손이 떨렸나봐여... 변명이긴 하지만 사진이 제대로 찍히지 않았네요.. ㅠㅠ



파스타 메뉴들 입니다. 



저는 뽈로(?) 피자와 까르보나라에 빠네 추가 그리고 만죠 샐러드를 주문했습니다. 



피자는 개인적으로 제가 먹은 메뉴는 기대 이하였구요. 파스타와 샐러드가 너무 맛있었습니다. 



샐러드 수준 보이시나요? 너무 맛있었습니다.


산본역에서 양식이 먹고 싶다면 닐리 산본점 추천 드립니다. 닐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를 참고하세요.


닐리 산본점

- 전화번호: 031-396-9966

- 주소: 경기 군포시 산본로 341

- 영업시간 : 평일 11:00 - 21:00 (명절 휴무)

- 홈페이지 : http://www.nilli.co.kr/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