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 세인트존스 호텔 숙박 후기



저는 호캉스를 좋아해요. 그래서 많은 호텔에 숙박한 경험이 있는데요. 이를 통해 호텔을 저렴하게 예약하는 팁을 자연스럽게 얻게 되었어요. 그리고 어떤 호텔이 좋은지, 어떤 호텔이 안좋은지에 대해서도 알 수 있었죠. 저의 주관적인 판단이고 경험이지만 호텔을 찾고 선택하는 분들에게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2018년 6월쯤 강릉에 있는 세인트존스 호텔을 방문했어요. 평창 동계올림픽 이후라서 KTX 강릉역으로 쉽게 갈 수 있었고 특히! 세인트존스는 평창 올림픽 당시 이방카 트럼프가 숙박한 호텔로 유명한 곳이라 이곳으로 정했습니다.




여기는 호텔 1층 체크인 하는 장소에요. 여기는 체크인 시간에 어마어마한 체크인 줄로 유명하다고 해서 저는 30분 일찍 방문했어요. 일찍 방문해서 기다리지 않고 편하게 체크인 할 수 있었습니다. 



강릉 세인트 존스 호텔 앞에는 즐길 수 있는 관광 코스가 많이 있습니다. 호텔 바로 앞에 강문 해변이 있고 솔향이 나는 소나무 숲도 바로 호텔 앞에 조성되어 있습니다.  



호텔 앞에 이런 조형물들이 많아서 사진 찍기도 좋았어요. 얼굴이 나온 사진밖에 없어서 많은 사진을 올리지는 못했지만 정말 이쁜 스팟들이 많아요. 


 


저희는 오션뷰로 호텔을 예약해서 이렇게 바다가 보여요. 호텔에서 바라본 강문해변입니다. 빼꼼하게 소나무 숲도 보이네요. 



세인트존스 호텔에서 가장 유명한 건 바다를 보며 수영할 수 있는 인피니티풀이에요. 프라이버시를 위해 얼굴은 가렸습니다. 6월에 갔을 때 날씨가 조금 쌀쌀했는데 물이 온수풀이라 너무 좋았어요. 인피니티풀의 경우에는 이용 시간이 정해져 있으니 공식 홈페이지 보고 이용 시간 참고하세요. 

 


조식 후기




그 당시 아침에 비몽사몽으로 내려와 조식을 먹어서 사진을 찍어 놓은 게 한개 밖에 없네요. 그래서 이렇게 글로 조식 후기를 자세히 적어봅니다. 강릉 세인트존스 호텔의 조식은 생각보다 화려했습니다. 서양식과 한식 모두 있을 건 다 있었고 맛 또한 좋았습니다. 만약 호텔을 예약하실 때 조식을 추가하실지 고민이라면 추가를 권합니다.



 어떻게? 얼마에? 예약했을까.


저는 강릉 세인트존스 호텔 예약을 11번가를 통해 특가로 에약했습니다. 가격은 아래에 예약 당시 스크린샷을 첨부했으니 참고 하세요. 그리고 강릉 KTX역에서 호텔까지 셔틀버스 또한 운영하니 이용하실 분들은 홈페이지 참고하셔서 유용하게 이용하시면 되겠습니다. 


- 강릉 세인트존스 호텔 공식 홈페이지: https://stjohns.co.kr/





위의 결제 내역은 세인트 존스 더블룸, 오션뷰, 조식 포함가로 예약한 가격입니다. 11번가에서 특가를 발견하고 재빠르게 예약했습니다. 



강릉 세인트존스 호텔의 장단점



마지막으로 세인트 존스 호텔을 이용하며 느낀 장점과 단점을 적어보려고 해요. 


  • 장점

- 강릉역에서 셔틀버스를 운영해 쉽게 갈 수 있다.

- 건설한 지 얼마 되지 않아 시설이 신식이다.

- 조식이 맛있고 다양하다.

- 편의점이 1층에 있어 이용이 편리하다. 

- 바다를 보며 온수풀 인피니티풀을 즐길 수 있다.



  • 단점

- 1층에서 룸까지 가는 길이 어떤 방을 배정 받느냐에 따라 조금 험난할 수 있다. (저희가 배정받은 룸은 조금 많이 걸어야 했어요)

- 인피니티 풀 이용 시간과 횟수가 정해져 있다.

- 인피니티 풀의 규모가 조금 작다.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 가능한

아래 하트♥공감 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