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전 맛있었던 사당역 코시롱 돈까스 후기

이번에 사당역에 위치한 코시롱이라는 흑돼지 돈까스집을 다녀왔습니다. 



저는 토요일에 방문했는데요. 오전 11시 30분에 딱 맞춰서 갔습니다.



오픈과 마감시간 그리고 마지막 주문 시간 꼭 확인하세요.



내부 모습입니다. 각 테이블에는 물티슈 티슈, 포크, 나이프 그리고 핫소스 등이 있습니다.



벽면에 이렇게 붙여 있었어요. 사장님이 세이브더칠드런을 통해 후원을 하고 계신가봐요. ㅎㅎ



메뉴판입니다. 표지에 얼리지 않은 제주의 흑돼지를 사용한다고 적혀 있네요. 



저는 등심과 안심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콤보 돈까스와 왕돈까스를 주문했습니다. 



기본으로 이런 국이 나옵니다. 국도 너무 맛있었어요. 물과 반찬은 셀프입니다. 



주문한 돈까스가 나왔습니다. 샐러드와 건강에 좋은 흑미밥 그리고 버섯 구이가 사이드로 나옵니다. 



이건 제가 주문한 콤보 돈까스인데요. 하나는 안심, 다른 하나는 등심입니다. 이곳만의 특징인 시금치 페스토도 너무 맛있습니다.



요건 등심으로 만든 왕돈까스 입니다. 딱 봐도 커보이죠?



코시롱 돈까스는 다른 돈까스에 비해 두께도 남다릅니다. 



제가 똥손이라 사진에는 잘 나오지 못했지만 엄청 두껍거든요. 


건강한 고기, 깨끗한 기름을 사용하기 때문에 먹자마자 건강하다는 느낌이 들구요. 맛 또한 정말 최고입니다. 사당역 부근 코시롱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를 참고해 주세요.


사당역 흑돼지 돈까스 전문점 코시롱

- 전화번호: 02-582-9388

- 주소: 서울 관악구 남부순환로266길 6

- 영업시간: 평일(11:30 - 21:00) -> Break time(14:30~17:00)

               토요일,공휴일(11:30 - 21:00) -> Break time(14:30~17)

               *일요일 휴무

- 사이트: https://www.facebook.com/kosirong

가끔 비정기적으로 휴일이 있을 수 있습니다. 이런 부분은 사장님께서 페이스북에 기재 하오니 방문 하시기 전에 꼭! 페이스북을 확인하세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