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당역 국물이 맛있는 쌀국수 72420

사당역에 위치한 쌀국수 맛집 72420에 다녀왔습니다. 이곳은 사당역에서는 조금 떨어져 있지만 맛집으로 소문이 나서 인지 끊임 없이 사람이 오는 곳이었습니다. 



72420이라는 뜻은 말 그대로 칠리사이공을 숫자로 적은 거에요. 센스 있는 이름이네요.



메뉴판입니다. 역시 20여 가지의 한약재와 사골, 양지를 사용해서 국물이 특별하다고 하네요. 



다양한 음식들



정말 다양한 베트남 음식들이 있었어요. 볶음밥과 분짜, 월남쌈 등



각종 쌀국수와 짜조 그리고 스프링 롤이 보이네요. 특이했던 건 날치알 크림 쌀국수와 닭가슴살 로제 쌀국수가 있다는 거였어요. 쌀국수 면으로 만드는 파스타.. 나중에 와서 시도해 봐야 겠어요.  



기본 세팅입니다. 



먼저 주문한 소고기 볶음밥 (중)이 나왔습니다. 야채도 많고 맛있었습니다. 



짜조 역시 너무 맛있었어요. 소스는 완전 현지식이었습니다. 



주문한 안심 양지 차돌 쌀국수(대)입니다. 괜히 대자 시켰나봐요. 손으로 그릇을 비교했는데... 실제로 보면 엄청 크고 양이 많습니다. 둘이 가서 쌀국수 대자에 짜조 그리고 볶음밥을 시키다니 ㅠㅠㅠ 여러분은 양을 고려해서 주문하세요.. 



쌀국수의 맛은 국물 너무 맛있구요. 고기도 맛있고 너무 좋았습니다. 특히 고수를 넣지 않아 한국 사람들도 거부감 없이 즐길 수 있는 맛이었습니다. 혹시 현지 맛을 즐기고 싶으시다면 고수 필요하다고 직원분에게 말하면 준다고 합니다.

72420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참고해 주세요.


사당 본점 72420(칠리사이공) 

- 전화번호: 02-588-2420

- 주소: 서울 동작구 동작대로1길 50

- 영업시간: 매일 11:30 - 22:00 연중무휴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