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 화성 놀러 가서 맛있는 멕시칸 음식점을 발견했어요!

수원 화상에서 기대 이상으로 맛있는 음식을 먹고 왔습니다.



가을.. 날이 좋아서 ㅎㅎ 수원 화성에 놀러 갔다 왔습니다. 



어떤 음식을 먹을까 고민 하다가 올라메히코로 향했습니다. 가게 외관입니다.



영업시간도 참고하세요. 



가게 앞에 이렇게 메뉴가 있습니다. 



메뉴 자세히 확인해 보세요. 메인 메뉴 입니다. 조금 아쉬웠던 점은 퀘소가 뭔지 까르니타스가 뭔지 그리고 초리소가 뭔지 적혀있지 않아서 뭘 시켜야 할지 고민했습니다. 저는 핸드폰으로 찾아보고 아 이게 이런 거구나 확인하고 주문했습니다. 

* 퀘소는 치즈 / 까르니타스 튀긴고기 / 초리소 반건조 소시지 입니다.



샐러드와 파스타 입니다. 저는 배가 고파서 퀘사디아 퀘소와 엔칠라다 초리소 그리고 파스타메히꼬를 주문했습니다.



그리고 사이드 메뉴 입니다. 



파스타 메히꼬 입니다.



엔칠라다 입니다.



그리고 보이시죠? 퀘사디아 입니다. 저는 고수를 빼달라고 미리 요청 했구요. 맛있고 매콤해서 순삭했습니다. 가게가 생각보다 작아서 테이블이 약 5개에서 6개 정도 있는데요. 사람들이 금방 꽉 찼습니다. 

혹시 수원 화성 근처에 갈 일이 있으시다면 올라메히꼬 추천 드립니다. 이곳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를 참고하세요.


멕시코 요리 맛집 올라메히꼬

- 전화번호: 031-257-1231

- 주소: 경기 수원시 팔달구 신풍로23번길 59

- 영업시간: 매일(12:00-21:30), 브레이크타임(15:30~17:00)/주문마감(20:30), 화요일 휴무

- 사이트: https://www.instagram.com/hola_mexico_suwon/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