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 모임, 상견례 하기 좋은 맛집, 오리대가에 다녀왔어요.

티스토리에 작성한 주관적 맛집은 제가 직접 지불하고 먹은 후 맛있다고 생각한 곳만 작성합니다. 저의 주관적인 입맛이라는 점 참고 바랍니다.


오리대가는 꽤 오래된 음식점이에요. 왜냐하면 제가 초등학교 시절 저희 삼촌이 상견례를 오리대가에서 했다고 들었거든요. 오랜 시간이 지나도 여전히 저와 저희 가족을 실망 시키지 않는 맛집이라 최근에도 자주 방문하는 곳입니다.  




저희가 방문하면 주로 먹는 메뉴는 오리 진흙 구이 입니다. 오리 진흙 구이는 미리 3시간 쪄 놓기 때문에 방문하면 바로 먹을 수 있어요. 먼저 맛깔스러운 밑반찬이 나왔습니다. 반찬 하나 하나 모두 맛이 있어요. 모든 반찬은 리필 가능합니다.



오리 진흙 구이가 나왔어요. 음식 양은 3~4인분 기준입니다. 맛있게 오리를 다 먹고 난 후 아쉬울 경우 죽이나 국수를 1,000원에 먹을 수 있어요. 이것 또한 맛있습니다. 후식으로는 오미자 차가 나오는 데 입을 깔끔하게 해 줍니다.



오리 대가 메뉴판을 홈페이지에서 가지고 왔어요. 저는 오리 진흙 구이밖에 먹어보지 못해서 다른 음식에 대한 평가는 내리지 못합니다. 너무 한 우물만 팠나봐요. ㅎㅎ사진을 보시면 음식의 가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참고로 오리 진흙구이는 찌는 시간이 있어서 최소 3시간 전에 미리 주문을 해야 합니다. 그리고 식당 예약의 경우에는 방을 예약할 때는 최소 일주일 전에 예약해야 한다는 점 참고하세요.



정리하며

 

이 곳은 상견례와 가족 모임 장소로 유명한 듯 합니다. 혹시 중요한 모임이 있으시다면, 어른들과의 식사 시 장소가 고민 된다면 오리 대가를 추천 드립니다. 가격 대비 만족하실 거에요. 하지만, 꼭 룸으로 예약하셔야 합니다. 최소 일주일 전에 오리대가에 전화하여 예약하세요.



수원 오리대가


- 운영 시간: 평일 11:30 - 21:30, 주말 11:30 - 21:00

- 전화번호: 031-223-5292

- 주소: 경기 수원시 팔달구 경수대로565번길 27

- 홈페이지: http://www.xn--o39at6kn0f1oo.kr/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