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 본사 앞에 위치한 파리바게트 양재본점 이용 후기

 

양재역에는 파리바게뜨의 본사인 SPC가 위치해 있습니다. 높은 SPC 건물 맞은편에 위치한 파리바게트 양재 본점은 본사 앞에 위치해 있기 때문에 빵의 퀄리티가 다르다는 소문을 듣고 방문하였습니다.

 

 

 

파리바게뜨의 크기도 남다릅니다. 3층으로 동네 파리바게트와는 규모가 다르네요.

 

 

 

들어가니 다양한 케이크가 눈에 들어옵니다. 12월 크리스마스 시즌이라 크리스마스와 어울리는 케이크가 보입니다. 딸기 철이라 딸기도 많네요.

 

 

 

빵의 종류는 꽤 많아 보입니다. 

 

 

 

크기도 크고 이쁘고 푸짐하게 잘 진열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가격도 동네 파리바게트와는 다릅니다. 이곳이 조금 더 비싸네요. ㅎㅎ

 

 

 

제가 좋아하는 커피번입니다. 루돌프로 이렇게 꾸며 놓으니 더 귀엽네요.

 

 

 

다양한 빵들 구경하세요.

 

 

 

초코 소라빵도 보입니다.

 

 

 

1층에는 빵이 가득 전시되어 있고 2층과 3층은 카페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카페 아다지오 ㅎㅎ

 

 

 

카페 주문은 1층에서도 가능하고 2층에서도 가능합니다. 하지만 픽업은 2층에서만 가능한 듯 합니다. 이곳의 카푸치노와 카페라떼 그리고 아메리카노는 2종류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시그니쳐와 시그니쳐가 아닌 음료, 뭐가 다른 걸까요ㅎㅎ

 

 

 

저는 3층에 자리를 잡고 앉았습니다. 편안한 소파가 쿠션과 함께 있습니다. 

 

 

 

크리스마스 시즌이라 트리도 이쁘게 장식되어 있습니다. 편하게 커피와 빵을 즐기기 좋았습니다. 파리바게뜨 양재본점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를 참고해 주세요.

 

 

파리바게뜨 양재 본점

 

- 전화번호: 02-529-8262
- 주소: 서울 강남구 남부순환로 2627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