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도림역에 위치한 족발 체인점 오목집 소소한 후기

신도림 역에 위치한 오목집에 다녀왔습니다. 사실 이전에 가려고 했었는데 점심 시간에는 족발을 판매하지 않고 점심 특선만 판매 한다고 하여 이번에는 저녁에 다녀왔습니다. 



외관입니다. 인테리어가 깔끔하고 이쁘더라구요.



교대역에 있는 유명한 삼겹살집인 이층집과 연관이 있나 봅니다. ㅎㅎ 점심 메뉴도 보이네요.



메뉴판을 찍어 보았습니다. 점심 메뉴를 주문하면 수제 돈까스가 서비스로 제공 된다고 하네요! 



족발은 중과 대 사이즈만 있습니다. 냉채 족발도 보이네요. 



저는 족발 중 사이즈와 쟁반 막국수를 주문했습니다.



다른 메뉴들도 많으니 확인해 보세요.



술안주 같네요. ㅎㅎ



주류 메뉴 입니다. 



주문을 하면 이렇게 기본 반찬이 세팅됩니다. 양배추를 이렇게 많이 가져다 주는데 이곳만의 특제소스를 양배추에 적셔서 족발과 함께 먹으면 됩니다. 그렇게 먹으니 족발이 덜 느끼하더라구요.



기본으로 나오는 반찬과 찌개(?) 입니다.



족발이 나왔습니다. 생각보다 빠르게 나왔어요.



그리고 막국수도 나왔습니다. 비주얼 정말 좋네요. 하지만 비주얼에 비해 막국수와 기본으로 제공되는 찌개(?)의 맛이 너무 싱거워서 아쉬웠습니다. 족발 또한 맛이 없지는 않았는데 아주 맛있다는 것도 아니었어요. 그래도 가게 내부 인테이어도 괜찮았고 후식으로 공짜로 주는 진한 우유맛이 느껴지는 아이스크림은 맛있었습니다. 신도림역에 위치한 오목집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를 참고해 주세요.


신도림역 오목집

- 전화번호: 02-2677-1636

- 주소: 서울 구로구 경인로 661

- 영업시간: 매일 11:00 - 23:30(브레이크 타임 : 15시~16시) 

*점심에는 족발을 먹을 수 없습니다. 3시 30분 이후에 먹을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 사이트: http://sgfco.kr/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