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라카이 청계산 호텔 조식 후기

 

오라카이 청계산 조식에 대해 적어 보겠습니다. 객실에 대한 후기는 아래 링크를 클릭해 주세요.

 

[청계산입구역] 오라카이 청계산 호텔 숙박 솔직 후기(객실후기)

 

 

 

조식당 모습입니다. 조식은 지하 1층에 위치한 LEVEL B1에서 먹습니다. 운영 시간은 오전 7시부터 오전 10시 까지 이구요. 오전 9시 30분까지만 입장 가능합니다.

 

 

 

크리스마스 시즌이라 그런지 캐롤이 흘러 나오고 크리스마스 장식이 되어 있습니다. 연말 느낌 나네요. 저희 가족은 8시에 방문해서 인지 사람이 많지 않았습니다. 작년까지만 해도 이런 뷔페 식이 아니었는데 올해부터 바뀌었다고 하더라구요.

 

 

 

조식의 종류는 그렇게 많지는 않습니다. 특히 한식 종류가 많지는 않아서 부모님께서 아쉬워 하셨습니다. 하지만 음식의 간은 딱 맞았고 맛있었습니다. 

 

 

 

빵은 위에 모닝빵과 시나몬롤 그리고 식빵 이렇게 3가지만 있습니다. 옆에는 빵을 굽는 기계도 있습니다.

 

 

 

두가지 종류의 치즈도 있습니다. 

 

 

 

음식은 사진 찍기 어려워서 이렇게 동영상으로 촬영하였습니다. 

 

 

 

 

오라카이 청계산 호텔은 커피 맛집이었습니다. 이렇게 여러 차 종류도 즐길 수 있구요. 일리 커피 기계를 이용해서 다양한 커피를 먹을 수 있었습니다.

 

 

 

기계가 두개가 있습니다. 이용 방법은 옆에 자세히 안내되어 있습니다.

 

 

 

 

위의 종류들 중에 선택하여 먹으면 됩니다.  

 

조식 요금은 일반 요금은 성인 24,000원 소인 14,000원(5~13세 한국나이 적용)이며 객실 이용 고객은 소인은 동일한 가격(14,000원)이고 성인은 20% 할인해서 19,200원을 추가로 지불하여 이용 할 수 있습니다.

 

 


 

오라카이 청계산 호텔 편의 시설

 

오라카이 청계산 호텔에는 체련실과 수영장 사우나 그리고 옥탑트렉이 있는데요. 체련실과 수영장은 무료로 이용 가능하나 사우나는 별도의 추가 요금을 지불해야 합니다. 저는 아래 시설은 옥탑 트렉 외에 이용하지 않아서 오라카이 청계산 호텔 홈페이지에서 가지고 왔습니다. 

 

 

오라카이 청계산 호텔 체련실(피트니스)

 

 

오라카이 청계산 호텔 옥탑 트렉

 

옥탑 트렉은 그냥 나무가 많이 심어져 있는 트렉입니다. 하지만 위에 올라가려면 객실 카드가 꼭 필요하니 챙겨 가세요. 

 

 

오라카이 청계산 호텔 수영장

 

수영장은 생각보다 작습니다. 수영모를 써야 이용이 가능하니 꼭 챙겨 가세요.

 

참고로 1층에는 일리커피 커피숍과 이마트 24가 있어서 편리합니다. 이마트 24는 24시간 운영하는 것이 아니니 참고하세요.(24의 의미가 24시간 운영한다는 것이 아닌 이웃사이의 약자입니다. ㅎㅎ)

 

 


 

오라카이 청계산 호텔 예약 팁

 

이번에는 그렇게 저렴하게 예약하지 못했습니다.. 저는 11번가를 통해 코리아호텔 닷컴 사이트에서 판매하는 상품을 예약했습니다. 트윈 베드룸에 조식 포함이구요. 가격은 아래 사진과 같습니다. 참고하세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