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르메르디앙 호텔 마지막 후기

마지막으로 서울 르메르디앙 호텔 예약시 패키지로 딸려 있던 전시회 후기를 적어보겠습니다. 참고로 어디서 얼마에 예약했는지도 마지막에 적어 놓았으니 끝까지 읽어주세요.



인터파크를 통해 예약해서 서울 르메르디앙 호텔 1층에 위치한 슈퍼스타 존 버거맨 전시도 공짜로 이용할 수 있었습니다. 



처음에는 기대 없이 봤는데 다 보고 나니 존 버거맨의 매력에 빠져든 느낌이었습니다. ㅎㅎ



이 분이 존 버거맨!



각종 귀여운 캐릭터들!



너무 귀엽지 않나요?



아이들과 함께 오면 정말 좋아할 것 같았어요.



생각보다 볼 것도 많고 경험할 수 있는 체험도 많았습니다. 



사진에는 없지만 바닥에 크레파스 및 펜으로 낙서를 할 수 있는 공간도 있었어요.



그리고 뭔가 몽환의 체험 공간도 있었습니다. 



디스플레이로 몽환적인 느낌이 나는 화면을 보여주는데요. 색다르고 좋았습니다. 


서울 르메르디앙 호텔 패키지 예약 팁

저는 인터파크 투어를 통해 주말 토~일로 예약을 했습니다. 조식 2인 포함, 시에스타 가든, 그리고 존 버거만 전시 가격 포함으로 총 24만원에 예약했습니다. 참고하세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