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성비 대 만족! 서울 르메르디앙 호텔 추천(객실 후기)

제 돈주고 서울 르메르디앙 호텔에 다녀왔습니다. 서울을 관통하는 태풍이 지나는 날 가게 되어서(이전에 벌써 예약을 했거든요.) 조금 걱정 하기도 했지만 호텔 안에만 있어서 안전하게 다녀왔습니다. 



르메르디앙 체크인 할 때 보이는 작품입니다. 



역시나 트윈룸을 예약해서 위와 같은 방을 배정받았습니다. 침대는 푹신하고 잠도 잘 왔습니다. 



객실은 넓지도 좁지도 않은 크기입니다. 



화장실에는 작은 욕조도 있구요. 



이렇게 따로 양치와 세수를 할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샴푸, 린스, 치약, 칫솔, 드라이기 모두 구비되어 있답니다.



서울로 여행을 온 여행객들은 이곳에 캐리어를 두면 좋겠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ㅎㅎ



각종 어메니티와 냉장고가 있습니다. 어메니티에는 드립커피 티백과 짜먹는 홍삼이 있는 게 인상적이었습니다. 



화장실은 이렇게 문 앞에 따로 숨겨져 있습니다. ㅎㅎ



조식은 셰프 팔레트에서 먹는데요. 조식 혼잡시간을 피해서 가면 됩니다. 스마트 체크아웃 서비스 란것도 있네요. 필요하신 분은 참고하세요.



숙소에 들어오니 각종 시설에 대한 설명이 적혀 있습니다. 시에스타 가든과 조식 그리고 수영장, 헬스장 이용 정보가 적혀 있네요. 저는 인터파크의 숙박 패키지로 예약을 한 거라서 아래에 존 버거만 전시도 이용할 수 있었습니다. 



이게 태풍 때문에 겪었던 사건 중 하나인데요. 태풍 바람이 너무 강해서 르메르디앙 호텔 주차장의 정산소(?)가 넘어졌습니다. 호텔 안에서 우연히 이를 목격했는데 정말 놀랐어요. ㅎㅎ



인터파크를 통해 예약한 고객에 대한 혜택! 초콜릿을 가져다 주었습니다. 여러모로 많은 혜택을 즐길 수 있었습니다. 호텔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를 참고해 주세요.


서울 르메르디앙 호텔

- 체크인: 15:00

- 체크아웃: 12:00

- 수영장, 사우나 구비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