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중소 기업들의 여러 제품들을 보고 싶다면?!

예전에 회사 동료의 추천으로 메가쇼에 대해 알게 되었는데 그 이후로 꾸준하게 메가쇼에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왜냐하면 다양하고 신선한 아이디어의 제품들을 볼 수 있고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도 가능하기 때문이죠. 3년 전에 제가 방문했을 때는 그렇게 유명하지 않은 전시회였지만 최근 다녀오니 많은 사람들이 왔더라구요. 사람이 너무 많아서 사진이 많지 않은 점 양해 바랍니다.



날이 조금 꾸리꾸리한 날에 메가쇼를 다녀왔습니다. 메가쇼는 일년에 두 번 정도 진행을 하는데 일산에서 1번 학동역 근처 Setec에서 1번 진행하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여기서 팁을 드리자면 미리 메가쇼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사전 등록을 하면 입장은 무료 이구요. 전시회의 각종 제품들의 정보를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제가 갔을 때 전시회가 세 개의 섹션으로 나뉘어 있어서 편했습니다. 푸드, 키친 섹션입니다.



뷰티, 패션, 라이프 스타일 섹션입니다.



리빙, 라이프 스타일 섹션입니다. 라이프 스타일이 겹치네요. ㅎㅎ



이렇게 다양한 제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사람이 너무 많아서 사진을 찍을 수가 없었습니다. ㅠㅠ



전시장 가운데에서는 이렇게 가구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전시회 특별가로 조금 더 저렴하게 판매하는 듯 합니다.




매직 솔트 좌훈기 입니다. 소금 찜질팩을 판매하는 곳이었는데요. 항상 황토 찜질팩을 하시는 부모님 생각이 나서 하나 구입했습니다. 1개에 만원이었습니다.



이건 클렌징 기계입니다. 모공 안까지 닦아 준다고 하는데 전시회 가격으로 생각보다 저렴했습니다. 손등에 테스트도 해 주었는데 괜찮았습니다.



이렇게 옷과 가방 그리고 지갑도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여기도 비슷한 지갑과 가방 제품을 판매하고 있네요.



이건 여드름 연고인데 광고 모델이 베트남의 영웅 박항서 감독님이시네요. ㅎㅎ


 

이 외에도 정말 많은 제품들을 판매하고 있었는데요. 저도 여러 가지 제품을 이렇게 득템했습니다. 사진을 찍지는 않았는데 모든 제품이 만원인 셔츠도 있었고 다양한 국내산 꿀로 만든 와인과 각종 식품류도 있었습니다. 기회가 되신다면 데이트 혹은 득템의 기회로 메가쇼 방문 추천 드립니다. 다음 메가쇼에 대한 정보는 아래를 참고하세요.


2019년 메가쇼 정보

- 2019년 6월 20일 ~ 23일 일산 킨텍스에서 열립니다.

- 홈페이지: http://megashow.co.kr/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