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만 가오슝 치진섬 후기

 

대만 가오슝에 치진섬에 다녀 왔습니다. 섬이라고 해서 꽤 거리가 되는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금방 갈 수 있는 곳이었습니다. 

 

 

 

시즈완 역에서 내려서 사람들이 가는 방향으로 함께 걷다 보면 페리가 보입니다. 여기서 팁 하나는 아이패스와 같은 교통 카드로 페리를 이용 할 수 있다는 것 입니다. 심지어 현금으로 내는 것보다 아이패스로 내면 할인도 되니까 꼭 아이패스로 페리 타세요.

 

 

 

페리를 타고 10분 정도 가면 바로 치진섬에 도착합니다. 그럼 내리자마자 전동 자전거를 타라고 호객 행위를 할 텐데요. 업체가 많다보니 고민도 많으 실 거에요. 저는 위 사진의 업체를 추천합니다. 

 

 

 

추천 이유는 다른 곳과 비교했을 때 가격이 더 저렴했구요. (2인 전동 자전거 2시간에 300 대만 달러)

 

 

 

이렇게 영수증도 작성해 줘서 믿음이 갔어요. 참고로 전동 자전거 빌릴 때 여권이나 주민등록증을 맡겨야 합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이렇게 카카오톡으로 전동차를 타고 간 후에도 도움을 요청하거나 질문 할 수도 있어서 좋았어요. 왜냐하면 전에 어떤 분이 전동 자전거를 빌렸는데 중간에 고장나서 고생했다는 후기를 봤거든요.. ㅠㅠ 어쨋든 저는 고장 없이 잘 이용했습니다.

 

 

 

치진 점은 엄청 긴 섬인데요. 전동 자전거 이용 하기 좋게 잘 조성되어 있더라구요. 

 

 

 

바다 풍경

 

 

 

유명한 조형물 ㅎㅎ 사진 찍는 줄이 길더라구요. 그래서 옆만 찍고 왔습니다.

 

 

 

전동 자전거 타고 가다가 본 도교 사원

 

 

 

 

날도 좋고 섬도 너무 이뻣습니다. 전동 자전거가 없다면 관광 하기에는 조금 힘들 것 같아요. 혹시 치진섬 방문하신다면 기념품인 고구마 과자 꼭 사시구요!! 

 

 

[대만 가오슝 기념품 추천] 고구마 과자, 닥터큐 젤리, 누가 캔디, 누가 크래커 추천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