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만 가오슝에서 사온 기념품 중 반응도 좋았고 만족스러웠던 기념품을 추천합니다. 공교롭게도 다 간식류네요. ㅎㅎ

 

 

메이메이 누가 크래커

 

대만 가오슝에서 한국인들 사이에 가장 유명한 누가 크래커 입니다. 위치는 아래에 지도를 첨부하겠지만 호텔에서도 요청하면 주문이 가능하오니 직접 가시거나 호텔을 통해 주문 하시거나 하면 됩니다.

 

 

 

위 사진이 제가 구매한 누가 크래커 입니다. 저는 45개입이 들어간 A 세트를 구매 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위의 글을 참고하시구요. 배송을 하게 되면 3,000대만 달러 이상 주문 시에는 배송비가 무료이고 3,000달러 미만 주문시에는 배송비가 130 대만 달러가 부과되는 점 참고하세요. 

 

전날 주문을 하게 되면 다음 날 저녁까지는 도착 하더라구요. 아래는 메이메이 누가 크래커 위치입니다.

 

 

 

 

 

 

 

 


 

 

누가 캔디

 

이번에는 누가 캔디 추천입니다. 사실 한국 분들은 누가 캔디를 많이 사가지는 않지만 제 개인적으로 만족스러워 추천합니다. 이전에 다른 누가 캔디를 샀을 때는 기대 이하 였는데 이 누가 크래커가 맛도 좋고 만족스럽더라구요.

 

 

 

 

외관은 이렇습니다. 저는 대만 가오슝 까르푸 러브리버 지점에서 구매 했구요. 가격은 240 대만 달러? 정도 였습니다.

 

 

 

 

안에는 이렇게 낱개로 포장되어 있습니다. 그렇게 달지 않고 견과도 씹혀서 맛있습니다.

 

 


 

꿀이 뭍은 고구마 과자

 

중국어를 못하니 이렇게 밖에 쓰지 못하네요.. ㅎㅎ 이 과자는 가격 대비 기대 이상으로 맛있었습니다. 

 

 

 

 

과자 외관은 이렇습니다.

 

 

 

과자의 위쪽을 보시면 사진과 같이 체크가 되어 있는데요. 꼭 제일 첫번째로 체크된 과자를 사셔야 합니다. 위에 체크된 게 맛을 표시한 건데요. 짭짤한 맛도 있고 다양합니다. 하지만 시식을 해보니 첫번째 달달한 맛이 제일 맛있더라구요. 

 

 

 

이 과자는 치진섬에서만 구매 할 수 있구요. 위의 사진의 가게에서 구입 가능합니다. 저 한봉지가 100 대만 달러입니다. 생각보다 봉지도 크고 양도 많아서 치진섬 가시는 분들은 추천 드립니다. 혹시 몰라 아래 지도도 첨부합니다.

 

 

 

 

 

 

 


 

닥터 큐 젤리

 

까르푸 러브리버 점에서 산 닥터큐 젤리입니다. 가격 대비 맛도 좋아서 추천합니다. 회사에 뿌리기도 좋습니다. ㅎㅎ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