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근교 하코네 유모토 텐세이엔(천성원)에 대한 각종 정보





저번에 말씀드린 대로 제가 이용한 텐세이엔 호텔에 대한 각종 정보들을 적어보려고 합니다. 혹시 추가적인 질문이 있다면 댓글 남겨 주세요.


 

 텐세이엔 어디서? 얼마에? 예약했나요?

   

지난 글에서 제가 텐세이엔이 다른 료칸에 비해 저렴하다고 말씀드렸죠. 그래서 어디서 얼마에 어떤 구성으로 예약했는지 적어보겠습니다. 저는 '호텔스닷컴'에서 '국민 카드 할인 코드'를 적용하여 예약을 하였습니다. 구성은 욕실이 없는 트윈룸 객실에 무려 조식+석식 포함입니다. 아래 결제 내역에 '212.57 달러'로 기재되어있는데요. 한화로 약 24만원 정도였습니다. 




 하코네 료칸 순환 미니 셔틀버스에 대해서

   

하코네 지역의 료칸들이 연합하여 만든 버스로 1인당 100엔에 이용이 가능합니다. 왠만한 료칸은 다 방문한다고 봐도 무방할 듯 합니다. 그래도 혹시 모르니 타기 전에 호텔 이름을 한번 기사님께 말해 보기를 권합니다. 


  • 료칸 연합 셔틀 버스 정보
- 운영 시간: AM 10:45 ~ PM 6:45(매 시 15분과 45분에 출발)
- 요금: 1인 당 100엔
- 정류장 위치: 하코네 유모토역 맞은 편 택시 정류장 근처에 있음





텐세이엔 호텔 조식/석식에 대해서

   


텐세이엔을 선택한 이유 중 하나가 조식과 석식이 뷔페식으로 화려하고 먹을 것이 많다는 것 때문이었는데요. 사진을 많이 안 찍어서 크리스마스 기념 과자집과 조식 사진 밖에 없네요. 먼저 조식의 경우에는 뷔페식으로 위와 같이 빵류와 오믈렛 등 다양한 먹거리가 있었습니다. 서양식과 일본식의 콜라보였습니다. 저는 아침은 서양식을 더 선호해서 위와 같이 가져와서 먹었습니다. 조식 시간은 7:00 ~ 9:00 입니다.

조식도 다른 호텔과 비교하였을 때 부족하지 않고 꽤 화려한 편이었는데요. 석식은 제가 경험한 뷔페 중 끝판왕 이었습니다. 스테이크를 즉석에서 구워주고 튀김도 즉석에서 바로 튀겨 줍니다. 스테이크 고기는 너무 부드럽고 맛있었고 튀김도 바로 튀기는데 말해 무엇 하겠습니까 완전 맛있었습니다. 그리고 초밥과 회도 즉석에서 만들어 주기 때문에 꽤 퀄리티 높은 석식이었습니다. 이 외에도 음식의 종류도 많았고 베이커리 류도 많아서 먹느라 배 터지는 줄 알았습니다. 석식은 17:30 ~ 21:00 시간을 1부 2부로 나눠 있어서 체크인 할 때 시간을 선택해서 먹을 수 있습니다.



텐세이엔 호텔 온천에 대해서

   


저는 온천을 너무 사랑하는 사람입니다. 할머니도 아니지만 따뜻한 물 안에 있는 게 너무 좋아요. 그래서 노천 온천이 있는 텐세이엔 스테이를 너무 기대했는데요. 이곳은 그 기대를  충족했습니다. 노천 온천은 사진 촬영이 불가능하기 때문에 홈페이지 사진을 가지고 왔는데요. 실내 온천이 있고 실외에 있는 노천 온천 그리고 사우나가 있습니다. 온천 가면 샴푸와 린스, 수건, 바디워시 등 모든 것이 구비되어 있어서 너무 편했습니다. 물도 너무 뜨끈뜨끈하고 나오니까 피부가 매끌 매끌해져서 좋았어요. 온천수의 성분은 알카리성이라고 합니다. 온천의 이용시간은 오전 10시부터 다음날 아침 8시 30분까지 이용 가능하며 (오후 2시~5시까지는 이용이 불가능하다고 합니다.) 가족 전세탕의 경우 2인 정원으로 1시간에 2,000엔을 지불하면 이용 가능합니다. 



텐세이엔 호텔 객실에 대해서

   


저는 위와 같은 트윈룸에서 숙박했습니다. 객실이 크지는 않지만 드라이기, 치약, 칫솔 등 있을 건 다 있습니다. 조금 작고 시설이 오래 된 느낌이 아쉽긴 했지만 일반 료칸처럼 바닥에서 자는 것이 아닌 침대에서 잘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하지만 저처럼 서양식 객실이 아닌 다다미식 객실을 원하신다면, 그런 객실도 있으니 참고하셔서 선택하시길 바랍니다.


텐세이엔 호텔에 대한 일반적인 정보

   

체크인과 체크아웃 시간은 아래를 참고하세요. 홈페이지 주소도 적어 놓았는데요. 언어를 한국어로 변경 가능하기 때문에 편하게 확인 가능합니다. 텐세이엔 호텔 관내는 맨발 또는 양말로 이용해야 하고 기본적으로 일부 객실을 제외하고는 모두 금연이라는 점 참고 하세요. 


- 체크인: 15:00

- 체크아웃: 10:00

- 호텔명(영/일): Hakone Yumoto Onsen Tenseien / 箱根湯本温泉 天成園

- 홈페이지: https://www.tenseien.co.jp/

- 주소: 682 Yumoto, Hakone-machi, Ashigarashimo-gun, Kanagawa






정리하며(Tip)

   

제가 캐리어를 들고 로망스카를 타고 하코네로 왔는데요. 바로 체크인을 하지 않고 여러 관광지를 둘러보고 호텔로 들어갈 예정이어서 고민을 많이 했습니다. 그래서 저는 하코네 유모토역에 있는 캐리어 딜리버리 서비스를 이용했습니다. 캐리어 접수는 체크인 날짜 기준 12시 30분 이전까지 해야 하며, 약 260여 개의 숙소 배달이 가능하다고 하니 물어보고 이용해 보세요.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홈페이지를 참고하세요.


- 홈페이지: https://www.hakone-tozanbus.co.jp/korea/carry/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 가능한

아래 하트♥공감 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