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 많은 닭갈비 맛집 홍춘천 후기

 

최근 시흥 능곡동에 새로 생긴 홍춘천에 다녀 왔습니다. 저희는 평일 런치 시간에 방문 했습니다.

 

 

 

점심 12시 쯤 방문했는데 조금 한산한 편이었어요. 아무래도 코로나 때문인 듯 합니다. 😥😥

 

 

 

메뉴입니다. 마라 닭갈비와 대창 닭갈비가 새로 생겼나봐요. 

 

 

다양한 사이드가 있고 저는 평일 점심에 가서 볶음밥이 공짜였어요. 😍😍

 

 

 

 

 

기본 반찬이 나옵니다. 추가 반찬은 셀프로 가지고 오면 됩니다.

 

 

 

SNS 이벤트를 하고 있어서 저는 이벤트 참여하고 치즈볼 먹었어요. 😄😄

 

 

치즈 닭갈비를 주문했는데 고기는 이미 다 조리 된 상태로 나오기 때문에 약 15분 정도 시간이 걸린다고 해요. 치즈는 바로 나왔을 때는 녹은 상태는 아니고 다 녹으면 불을 끄면 됩니다. 😃😃

 

 

 

양이 사진으로만 봐도 어마어마 하죠? 양이 많이서 조금 남겼어요.. 😂😂 지금 보니 너무 아깝...

 

 

 

치즈가 녹으면 불을 끄고 얌냠 먹으면 됩니다. 볶음밥이 공짜라서 나중에 1인분 볶아 먹었는데 배 터질 뻔 했어요. 😋😋

 

시흥시 능곡동에 위치한 홍춘천 시흥 능곡점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를 참고해주세요.

 

 

시흥시 능곡동 홍춘천 닭갈비

- 전화번호 : 031-311-5445
- 주소 : 경기 시흥시 승지로60번길 17 202호
- 영업시간 : 매일 11:30 - 22:00
- 배달, 매장, 포장 가능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