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시 능곡동 진실 정육 식당

 

오늘도 동네 맛집을 소개해 볼까 합니다. 저희 동네는 시내도 아니고 아무래도 식당들이 동네 주민들이 이용하는 곳이다보니 블로그 글이 별로 없더라구요. 😊😊 

 

그래서 이렇게 동네 주민 피셜!! 내돈내산!! 으로 적어 봅니다. 

 

 

 

 

진실 정육식당은 시흥시 능곡동에 위치해 있습니다. 시흥능곡역이랑 멀지 않아요. 

 

 

 

한우 인증 판매점이네요! 오후 3시부터 4시 30분 까지는 브레이크 타임 이에요.

 

 

 

이렇게 테이블이 있어 편하게 밥을 먹을 수 있어요. 요새는 바닥보다는 테이블이 더 좋더라구요. 😊😊

 

 

메뉴입니다. 저희는 한우 꽃등심을 먼저 주문했습니다. 

 

 

 

 

 

 

 

요렇게 반찬이 먼저 세팅 됩니다. 

 

 

반찬들이 대부분 다 맛있었어요. 

 

 

 

저기 보이는 파채만 빼구요. 😓😓 파채 빼고 다 맛있었어요!

 

 

불이 세팅되고,

 

 

 

 

 

 

꽃등심이 나왔습니다. 😍😍

 

 

고기가 크고 완전 두꺼워요! 

 

 

기다리는 시간이 제일 길어요.😭😭

 

 

잘라서 촵촵 구워 줍니다. 

 

 

너무 익지 않은 상태가 부드러워서 이정도 익히고 먹었어요. 진실 정육식당은 가격 대비 고기가 신선해서 동네 주민들이 많이 찾는 곳이에요. 😊😊

 

 

 

 

 

 

 

4인 가족 꽃등심 먹고 조금 아쉬워서 삼겹살도 2인분 주문 했어요.

 

 

역시나 신선한 고기! 

 

 

촵촵 구워서

 

 

맛있게 먹어 줍니다. 😍😍

 

 

고기 다 먹고 냉면과 찌개도 주문했어요. 

 

 

냉면도 깔끔하고 찌개도 살짝 매콤해서 입가심 하기 너무 좋았어요. 

 

혹시 시흥시 장현동 부근에서 맛집을 찾으신다면, 진실 정육식당 완전 추천입니다. 👏👏

 

시흥시 능곡동 진실 정육식당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를 참고하세요. 

 

 

 

 

 

시흥시 능곡동 진실 정육식당

- 전화번호 : 031-317-3494
- 주소 : 경기 시흥시 승지로69번길 8-1
- 영업시간 : 평일 11:00 - 22:30 / 공휴일, 첫째주,셋째주 월요일 휴무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