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3대 뷔페 중 하나인 더 파크뷰 (하지만 조식)

 

사실 조식은 서울 3대 뷔페를 먹었다고 하기에는 조금 그렇지만 그래도 서울 3대 뷔페 중 하나는 맞기에 적어 보았습니다. 😁😁😁

 

이전에 서울 웨스턴 조선 호텔의 아리아도 다녀오고, 롯데 호텔 라세느도 다녀왔는데요. 

마지막 서울 신라호텔의 더 파크뷰는 조식으로나마 맛을 보네요. 

개인적으로는 조식이 너무 만족스러워서 나중에 진짜 뷔페도 와 보고 싶네요. 😊😊😊

 

 

✅ 서울 신라호텔 관련 글

 

서울 신라 호텔 금토 숙박 후기(feat. 셔틀, 객실 후기)

서울 신라호텔 수영장, 예약 팁 후기(Feat.어반 아일랜드,편의점,산책로)

서울 신라호텔 더 파크뷰 조식 솔직 후기(서울 3대 뷔페 중 하나)

동대입구역 유명하고 오래된 빵집 태극당

동대입구역 루이스버거 동국대점 솔직 후기(비추)

 

 

 

 

 

 

먼저 음료 섹션입니다. 신라호텔은 모두 주스가 직접 짠 착즙 주스 더라구요. 사실 호텔에서 착즙 주스 조식으로 주는 거 처음.. 😋😋😋

 

 

오렌지, 자몽 주스에요. 하나는 뭔지 모르겠네요.

 

 

포도와 용과

 

 

오렌지와 파인애플

 

 

탐스러운 자몽

 

 

 

 

 

각종 샐러드와 소스

 

 

샐러드와 소스

 

 

한식 반찬

 

 

각종 치즈와 토핑

 

 

 

치즈

 

 

 

 

 

다양한 종류의 샐러드

 

 

조식이라 샐러드가 많네요. 그래도 새로운 샐러드가 많아서 좋았어요.

 

 

다양한 우유

 

 

 

 

 

에그 스테이션이에요. 오믈렛이나 여러 계란 요리 해주시겠죠. 😁😁

 

 

생선요리와 미니버거, 이름이 미니버거였는데 미트볼 같은 거였어요. 이게 정말 맛있더라구요. 👍👍👍

 

 

감자와 아스파라거스?

 

 

요리 이름을 모르겠네요.

 

 

 

 

 

버섯 리조또와 파스타

 

 

베이컨은 부드러운 베이컨과 딱딱한 베이컨 두 종류

 

 

무슨 국인지 모르겠네요. 된장국인듯?

 

 

저기 잘라주는 게 수제 햄이에요.

 

 

 

 

 

소세지와 스크램블

 

 

 

중국식 반찬

 

 

중식, 에그누들 맛있었어요.

 

 

 

 

마파두부?

 

 

브로콜리 게살

 

 

생선 조림

 

 

오리고기, 햄, 생연어 연어가 훈제가 아니고 생인데 신선했고 소스도 수제인듯 해서 맛있더라구요.

 

 

바게트

 

 

 

 

잼은 통째로 가지고 가서 발라 먹으면 됩니다. 위의 하얀 통은 버터에요.

 

 

식빵이 천에 덮여 있고 빵을 구울 수 있습니다.

 

 

덮여있는 식빵

 

 

각종 튀김

 

 

튀김 만두

 

 

 

 

 

소스 류

 

 

조식으로 쌀국수나 죽을 요청하면 즉석에서 만들어 줍니다.

 

 

쌀국수, 죽 고명

 

 

요건 채소 스프에요. 채소 스프 옆에 양송이 스프도 있는데 사람들이 여기 있는지 잘 모르는 것 같아요. 양송이 스프 완전 맛있었네요. 

 

 

각종 시리얼

 

 

 

 

 

각종 견과류

 

 

다양한 종류의 수제 요거트

 

 

만두

 

 

각종 딤섬

 

 

흔들리는 차

 

 

사탕과 설탕

 

 

와플과 각종 소스

 

 

 

 

 

와플, 팬케이크 디스플레이와 생크림, 고명

 

 

각종 베이커리 류

 

 

신라호텔은 시판을 쓰지 않고 직접 굽는 듯 해요.

 

 

지금 봐도 맛있어보이는 빵들,

 

커피의 경우 서버 분들에게 요청하면 만들어 줍니다. 빵 섹션에 바리스타분이 있는데 그쪽에 커피 요청하면 추가 요금을 결제해야 한다고 해요. 그쪽에 요청하지 않아도 서버 분께 요청한 커피도 정말 맛있었습니다. 😍😍😍

 

저녁쯤에 호텔 밖을 산책하려고 잠깐 나갔는데 로비가 꽤 웅성웅성 하고 사람도 많더라구요. 한쪽에는 줄을 엄청 길게 서있구요. 그래서 뭔가 했더나 금요일 더 파크뷰 저녁 뷔페를 먹기 위해 있는 분들이었어요. 더 파크뷰가 맛 때문에 정말 인기가 많은 것 같아요. 👍👍👍

 

신라호텔 더 파크뷰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참고하세요.

 

 

서울 신라호텔 더 파크뷰

- 연락처: 02-2233-3131
- 주소: 서울 중구 동호로 249
- 체크인/아웃: 오후 3시/정오 12시 
- 사이트: https://www.shilla.net/seoul/index.do

 

새로워진 서울신라호텔, 당신의 빛나는 일상에 귀를 기울입니다 | 서울신라호텔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다른 검색어를 입력해주세요. 다른 키워드를 입력해주세요. -->

www.shilla.net

 

 

  

 

 

✅ 서울 신라호텔 관련 글

 

서울 신라 호텔 금토 숙박 후기(feat. 셔틀, 객실 후기)

서울 신라호텔 수영장, 예약 팁 후기(Feat.어반 아일랜드,편의점,산책로)

서울 신라호텔 더 파크뷰 조식 솔직 후기(서울 3대 뷔페 중 하나)

동대입구역 유명하고 오래된 빵집 태극당

동대입구역 루이스버거 동국대점 솔직 후기(비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