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호텔 조식 후기

 

 

인터컨티넨탈 코엑스 서울 객실 및 애프터눈티, 해피아워 솔직 후기(Part 1)

 

인터컨 서울 코엑스에서 호캉스를 즐기고 아침에 조식을 먹으러 1층 브레서리로 왔어요. 저희가 호캉스 한 날이 휴가철이기도 하고 토일 주말이어서 객실이 모두 만실이었어요. 그래서 조식도 사람들 많을 거라고 체크인 때 알려 주셔서 저희는 7시에서 7시 반쯤 조식 먹으러 갔습니다.

 

 

 

 

아직은 사람이 많지는 않았어요.

 

 

크로와상

 

 

머핀과 각종 빵류, 개인적으로 인터컨 서울 빵은 전체적으로 맛있지는 않았어요 😅😅😅

 

 

 

 

 

바게트

 

 

각종 과일

 

 

식빵과 각종 잼류

 

 

샐러드와 소스

 

 

 

 

 

치즈와 햄

 

 

하나는 레몬 하나는 라임을 넣은 물

 

 

연어 샌드위치와 샐러드

 

 

연어 샐러드, 이 샐러드는 항상 시간이 좀 지나면 연어는 사라지고 풀만 남는 것 같아요 😁😁😁

 

 

 

 

 

 

각종 드레싱 소스

 

 

다양한 샐러드 종류가 많은 건 좋았어요.

 

 

시리얼과 견과류

 

 

김밥

 

 

 

 

 

쌀밥과 김치류 

 

 

젓갈과 한식 반찬들

 

 

여기는 쌀국수 코너에요. 재료들 넣으면 쌀국수 만들어 줍니다.

 

 

요거트

 

 

 

 

 

라씨와 수제 요거트

 

 

각종 과일 음료와 우유

 

 

베이컨과 각종 핫푸드들, 사실 더 있는데 귀찮아서 찍지는 않았어요 😂😂😂

 

 

 

조식 먹으러 입장하면 커피 오더를 받는데 이건 제가 주문한 카푸치노 에요. 이렇게 글씨가 있으니 기분이 좋더라구요.

 

조식은 해피아워와 비교 했을 때 맛이 더 좋아서 해피아워보다는 만족스럽게 먹었습니다.

호캉스의 꽃은 조식이죠 👍👍👍

 

인터컨 서울 코엑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를 참고하세요.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호텔

- 연락처: 02-3452-2500
- 주소: 서울 강남구 봉은사로 524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 체크인: 오후 3시 /체크아웃: 오전 11시
- 사이트: http://seoul.intercontinental.com/iccoex

 

InterContinental Seoul COEX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는 대한민국의 트렌드가 시작되는 강남의 중심에서 쇼핑과 여가, 비즈니스를 한 번에 누릴 수 있는 모던하고 스타일리쉬한 비즈니스 호텔입니다.

seoul.intercontinental.com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