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서역 근처 김영화 부대찌개 본점

티스토리에 작성한 주관적 맛집은 제가 직접 지불하고 먹은 후 맛있다고 생각한 곳만 작성합니다. 저의 주관적인 입맛이라는 점 참고 바랍니다.


운서역 근처 호텔에 숙박하면서 먹은 곳입니다. 이 근처는 잘 몰라서 그냥 돌아다니다가 고른 곳인데 생가보다 맛있고 가성비 좋아서 놀랐습니다.



가게 외관입니다. 



본점이에요. 



먼저 이렇게 메인 메뉴들이 있습니다. 부대찌개 외에도 다양한 메뉴들이 있네요. 



이렇게 세트 메뉴도 있습니다. 저는 직화제육비빔밥(2인분) + 부대찌개로 주문했습니다. 



여기 사장님께서 국제요리경연대회에서 한방 닭볶음탕으로 금상을 수상하셨나봐요. 나중에 기회가 된다면.. 닭볶음탕도.. ㅎㅎ



이렇게 반찬들과 부대찌개 그리고 제육덮밥이 세팅되었습니다. 밥에는 보시다시피 콩나물과 김, 깻잎, 밥, 깨와 참기름이 있습니다. 



불향 나는 제육을 밥에 섞어서 먹으면 됩니다. 살짝 매콤해서 저는 조금 넣어서 비볐습니다. 운서역 김영화 부대찌개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를 참고하세요.


운서역 김영화 부대찌개

- 주소: 인천 중구 신도시남로142번길 11-6

- 전화 번호: 032-752-7723

- 영업 시간: 매일 10:00~23:0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