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커리류가 맛있는 카페 소풍

티스토리에 작성한 주관적 맛집은 제가 직접 지불하고 먹은 후 맛있다고 생각한 곳만 작성합니다. 저의 주관적인 입맛이라는 점 참고 바랍니다.


시흥시청역 근처에 위치한 소풍이라는 개인 카페입니다. 


겉으로 봤을 때는 그리 커 보이지는 않지만 들어가면 꽤 크답니다. 



마침 사람이 없는 한가한 시간대라서 이런 모습을 찍을 수 있었습니다. 



언젠가 먹어보고 싶은 모닝세트!



조금 흔들리게 찍혔네요. 소풍 메뉴판입니다. 저는 여름 한정 메뉴인 수박 주스와 호두파이를 먹었습니다. 



시흥 화폐인 시루로도 결제가 가능합니다.



위의 사진에 보시면 커피콩빵과 수제청, 수제쿠키, 호두파이 등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양도 많고 커다란 수박주스입니다. 



저희 집 바닥에서 찍은 호두파이와 수박주스 ㅎㅎㅎ 소박하지만 맛있는 소풍 꼭 추천 드립니다. 카페 소풍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참고하세요.


시흥시청역 소풍

- 전화번호: 031-318-0560

- 주소: 경기 시흥시 새재로17번길 6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