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시 복사꽃 피는집 시흥점 후기

시흥시에 위치한 복사꽃 피는집에 다녀왔습니다. 이곳은 체인점이지만 정말 맛있는 곳입니다. 그래서 이곳에 가면 항상 사람이 바글바글 하답니다. 



외관입니다. 



영업시간과 주문 마감 시간이 적혀 있네요. 참고 하세요.



메뉴 입니다. 이곳이 인기 있는 이유 중 하나는 가성비 인데요. 2인 이상 세트 메뉴를 주문하게 되면 수제화덕피자와 샐러드 묵사발 그리고 원두커피를 모두 먹을 수 있습니다. 저는 치즈 등갈비를 주문했습니다.



기본 밑반찬과 샐러드 파스타, 묵사발이 나왔습니다.



치즈 등갈비 주문 시 나오는 주먹밥입니다. 위생 장갑을 끼고 주먹밥을 만들어 먹으면 됩니다.



주먹밥 완성!



주문한 치즈 등갈비 입니다. 치즈 가득이네요. ㅎㅎ



치즈가 녹으면 먹어줘야 겠죠? ㅎㅎㅎ



이곳은 음식을 다 먹고 난 후에 이렇게 차를 주문해서 무료로 먹을 수 있는데요. 사진을 찍지는 않았지만 옆쪽에 앉아서 차를 먹을 수 있는 공간도 마련되어 있으니까 참고하세요. 복사꽃 피는 집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를 참고하세요.


복사꽃 피는집 시흥점

- 전화번호: 031-312-9294

- 주소: 경기 시흥시 관곡지로 13

- 영업시간: 매일 11:00 - 22:00 / 마지막 주문은 21:00까지

- 사이트 주소: https://boksakkot.modoo.at/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