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자탕 맛집 라라 감자탕 먹고 왔어요.

티스토리에 작성한 주관적 맛집은 제가 직접 지불하고 먹은 후 맛있다고 생각한 곳만 작성합니다. 저의 주관적인 입맛이라는 점 참고 바랍니다.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안산 중앙동 감자탕 맛집인 라라 감자탕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라라감자탕인지 리라 감자탕인지 많이 방문했음에도 항상 헷갈렸었는데 라라 감자탕이었네요. 




라라 감자탕 외관입니다. 노블레스 건물 2층에 있습니다.

지금 보니 SBS 그곳에 가면에도 나왔었나보네요.



정기 휴일은 매월 둘째 넷째 월요일입니다.

이전에 정기 휴일인지 모르고 갔다가 낭패 본 경험이 있었거든요.

여러분들은 꼭 정기 휴일 확인하고 방문하세요.



메뉴판을 한번 찍어봤어요. 

감자탕의 역사 및 효능이 적혀있네요.

건강에 좋은 감자탕 ㅎㅎ


가격은 사진과 같이 

감자탕 대 - 42,000원 / 중 - 33,000원 / 소 - 25,000원

해장국 8,000원 

입니다. 



제가 방문해서 보니 주로 먹는 메뉴가 감자탕과 해장국이더라구요. 

오전에는 해장국을 많이 먹고 점심시간부터 오후에는 감자탕이 잘 나가는 듯 합니다.




실내를 한번 찍어봤어요.

음식 드시는 분들은 프라이버시를 위해 모자이크 처리!



끓기 전에 사진 찍었어요. 

사진에 와사비 들어간 초록 소스 보이시나요?

저 소스에 감자탕 고기를 찍어 먹으면 너무 맛있어요...



감자탕을 확대해서 찍어봤어요. 

고기와 시래기 그리고 깻잎의 양도 많고 간도 딱 맞고 

너무 맛있어요.



라라 감자탕이 체인점인데, 안산 중앙동 지점에만 파는 막걸리인것 같았어요.

동네 이름을 따서 지은 중앙동 막걸리!

저는 술을 잘 못해서 먹어보지 못했지만,

안산 중앙동 지점에서만 먹을 수 있는 

막걸리라 나중에 기회가 되면 먹어보려구요. ㅎㅎ



안산 중앙동 라라 감자탕

- 이용시간: AM 9:00 ~ AM 06:00

(매월 둘째, 넷째 주 월요일 휴무)

- 전화번호: 031-413-3319

- 주소: 고잔동 534-3 안산중앙노블레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