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 고잔동의 숨은 양식 맛집, 쿡샵

티스토리에 작성한 주관적 맛집은 제가 직접 지불하고 먹은 후 맛있다고 생각한 곳만 작성합니다. 저의 주관적인 입맛이라는 점 참고 바랍니다.


안산 고잔동에 위치한 쿡샵에 다녀왔습니다. 큰 가게는 아니지만 숨은 진주같은 맛집이라서 제가 갔을 때도 자리가 없어서 기다렸다가 앉아서 먹고 왔습니다. 가게 사진을 찍지 못했네요. 가게 주인 아주머니께서 특히 친절하셨습니다. 저는 두 명이 그릴드 치킨 라이스, 크림 스파게티 그리고 버섯 불갈비 샐러드를 시켰습니다.


잘 조리된 치킨 옆에 강황밥과 맛있는 감자튀김이 있었습니다. 획일화 된 맛이 아닌 집밥 같이 포근한 느낌이 드는 맛이었습니다.  



크림 스파게티인데 그 당시에 어떤 크림 스파게티를 시켰는지 기억이 안나네요. 버섯과 베이컨이 들어가 있는 스파게티입니다. 너무 맛있습니다. 굿굿



샐러드 나왔을 때 입이 벌어졌습니다. 고기와 버섯이 가득 들어가 있었고 야채 또한 신선한 너무 맛있는 샐러드였습니다. '쿡샵'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참고하세요.


안산 고잔동 쿡샵


- 전화번호: 031-414-5754

- 주소: 경기 안산시 단원구 광덕2로 155-10지번고잔동 709-11 105호

- 운영 시간: 매일 11:30 - 20:00 / Break time 15:00~17:00 / 일요일 휴무

- 블로그 주소: https://blog.naver.com/royalblue28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