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로와상 좋아한다면 안산 롯데백화점 신관으로! 

 티스토리에 작성한 주관적 맛집은 제가 직접 지불하고 먹은 후 맛있다고 생각한 곳만 작성합니다. 저의 주관적인 입맛이라는 점 참고 바랍니다.


혹시 안산에 사시는 분들 있으신가요? 안산 혹은 시흥에 사시는 분들은 모를 수가 없는 동네! 바로 안산 중앙동이죠. 안산 중앙동은 많은 상권이 모여 있는 번화가이고 있을 건 다 있고 없을 건 없는 곳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놀러 가는 장소에요. 놀러가자! 라고 말하면 웬만하면 안산 중앙동에서 만나서 놀곤 합니다. 안산 중앙동에는 뉴코아 아울렛과 롯데 백화점이 오랫동안 자리 잡고 있는데요. 최근에 롯데 백화점 신관이 생겼습니다. 그래서 롯데 백화점 신관도 구경할 겸, 선물도 살 겸, 안산 중앙동으로 갔습니다.   

안산 롯데백화점 신관에는 무인양품도 입점해 있고 3층에는 온라인에서만 보던 온라인 쇼핑몰의 오프라인 몰들도 볼 수 있어서 너무 재미있는 하루였어요. 그 중에서도 특히! 빵을 좋아하는 제가 발견한 정말 맛있는 빵집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만약, 내가 파이류나 크로와상을 좋아한다?! 라고 한다면 꼭 방문해야 할 곳입니다.

 


가게 이름은 좋은아침 Pastry입니다. 안산 롯데백화점 지하 1층 에스컬레이터 앞에 있어요.



좋은 버터를 사용하는 빵집이네요. 좋은아침 입구에서 이 케이크의 위엄을 보고 바로 사진을 찍었습니다. 사진으로 크기가 느껴질지 잘 모르겠네요. 실제로 보니 케이크의 크기기 커서 놀랐습니다. 





빵의 종류가 엄청 많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빵의 크기가 크고 한 종류의 빵의 수가 많습니다. 시식도 정말 푸짐하게 있어서 여러가지 편하게 맛보고 좋아하는 빵을 구매할 수 있었습니다. 이 빵집의 저의 취향 저격이었습니다. 담백하고 클래식한 빵이었어요. 이 집 빵은 제가 다 좋아하는 빵들만 있고 시식하고 구매해서 먹어보니 너무 맛있어서 추천 글을 올리지 않을 수가 없었습니다. 특히 저기 위에 나비 파이 사진 보이시나요? 너무 너무 맛있었어요. 맛있으니까 자세히 한번 더 찍었어요.



자세한 나비 파이의 모습입니다. 혹시 내가 빵순이다? 크로와상이나 패스츄리를 좋아한다? 안산에 살고 있다? 라고 한다면 꼭 이곳에 방문해보시기를 권합니다.


안산 중앙동 롯데백화점


- 이용 시간: 월~수(10:30~20:00), 목~일(10:30~20:30)

- 주소: 경기도 안산시 단원구 고잔1길 12 롯데백화점안산점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