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눈과 입이 행복했던 노보텔 엠베서더 동대문 해피아워 후기 ]

 

 

노보텔 엠베서더 동대문 호텔 19층에서 보는 풍경 모습이에요. 해피아워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에서 진행되는데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는 19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저 부지는 무슨 훈련장 같은데 보면서 뭔지 궁금.. 저는 창가쪽 자리에 앉아서 해피아워를 즐기고 싶었는데 역시 그 쪽 자리는 금방 차더라구요. 창가를 보며 해피아워를 즐기고 싶은 분들은 빨리 오시기를 추천 드려요. 

 

 

해피아워는 17:30 - 20:00 간 진행되는데요. 음식의 경우에는 19:30분까지만 제공되고 주류는 20:00까지 먹을 수 있답니다.

 

 

3가지 종류의 치킨과 다코야끼, 술안주로 너무 안성마춤이었어요.

 

 

치즈스틱과 양파링이에요. 

 

 

소시지 볶음 ㅎㅎ

 

 

볶음 우동과 여러 기본 빵들

 

 

치즈 토마토 샐러드와 햄 샐러드

 

 

샐러드들과 토마토

 

 

요건 타파스인데 여러 종류가 이렇게 이쁘게 놓여 있더라구요.

 

 

안주로 먹기 좋은 견과류와 스틱

 

 

새우칩과 오렌지를 건조시켜 초콜렛을 입힌 게 있었어요.

 

 

과일과 디저트 그리고 치즈입니다. 

 

 

음료류는 주류만 있지 않고 커피, 물, 자몽, 오렌지 주스, 탄산음료 등이 있었어요.

 

 

물과 탄산음료, 자몽, 포도, 오렌지 주스 그리고 맥주들 😘😘

 

 

양주와 와인들도 먹기 좋게 놓여 있더라구요.

 

 

라운지 내부의 모습이에요. 창가쪽은 꽉 차서 뒤쪽에 앉았어요. 😥

 

 

가지고 온 음식들, 생각보다 음식 종류도 많고 맛도 괜찮아서 술 보다는 음식을 맛있게 많이 먹었어요. ㅎㅎ

 

 

물과 와인 한 잔, 이렇게 주류를 먹을 수 있기 때문에 12세 미만의 자녀들은 입장이 제한된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음식 채워주는 것도 빨랐고 그릇도 빨리 치워줘서 좋았습니다. 직원 분들이 모두 친절한 것도 만족만족! 😍😍

 

 

 더 많은 관련 글을 보고 싶다면?

[국내호텔]노보텔 엠베서더 동대문 프리미엄스위트 객실 숙박 솔직 후기

[국내호텔] 노보텔 엠베서더 동대문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해피아워 솔직 후기

[국내호텔]노보텔 엠베서더 동대문 수영장 및 예약 팁 후기

[국내호텔]노보텔 엠베서더 동대문 푸드 익스체인지 조식 후기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