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노보텔 엠베서더 동대문 수영장 후기 ]

 

노보텔 엠베서더에는 수영장이 있습니다. 실내 수영장과 루프탑 수영장! 

 

두 수영장의 운영 시간이 다른데요. 실내 수영장은 07:00 - 21:30 까지 운영 되구요. 실외 수영장인 루프탑 수영장은 09:00 - 18:00 까지 운영됩니다. 위치는 20층에 있어서 밤에 가니 야경이 너무 멋졌어요. 😆😆

 

 

저는 너무 늦은 시간에 방문해서 루프탑 수영장은 아쉽게도 이용을 못했답니다. 😥😥

 

 

하지만 실내 수영장도 나름 괜찮아서 만족했어요! 저는 거의 수영장이 끝날 때까지 있어서 이렇게 사람이 없을 때 찍어 보았습니다. 실내 수영장은 수영모 필수이니 꼭 챙겨오세요. 실외 수영장은 수영모 필수는 아니에요.

 

 

이렇게 몸을 녹일 수 있는 자쿠지도 있었어요. 😊😊

 

 

코로나로 인해 체인징룸 이용이 제한되어서 객실에서 수영복을 입과 겉에 가운을 입고 올라와서 알차게 수영을 즐겼습니다. 실제로 보면 야경이 너무 멋있었는데 사진이 전부 담지를 못했네요. 😊😊

 

[ 노보텔 엠베서더 동대문 예약 팁 ] 

 

예약 팁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제가 직접 예약 한 건 아니라 예약 내역은 없는데요. 데일리호텔 앱을 통해 특가 행사 할 때 예약 했고 프리미엄 스위트 룸으로 업그레이드 해주는 조건의 객실이었습니다. 조식 2인, 수영장 무료 이용 포함되어 있고 예약 날짜는 일요일 - 월요일 입니다. 가격은 22만원 정도에 예약 했습니다. 참고하세요. 😃😃

 

 

 더 많은 관련 글을 보고 싶다면?

[국내호텔]노보텔 엠베서더 동대문 프리미엄스위트 객실 숙박 솔직 후기

[국내호텔] 노보텔 엠베서더 동대문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해피아워 솔직 후기

[국내호텔]노보텔 엠베서더 동대문 수영장 및 예약 팁 후기

[국내호텔]노보텔 엠베서더 동대문 푸드 익스체인지 조식 후기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