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노보텔 엠베서더 동대문 조식 푸드익스체인지에서 먹은 후기 ]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혜택을 누릴 수 있는 객실은 조식을 이그제큐티브 룸에서 먹거나 푸드 익스체인지에서 먹거나 선택이 가능한데요. 저희는 푸드익스체인지에서 먹었습니다. 😊😊 푸드익스체인지는 20층에 위치해 있구요. 조식은 06:30 - 10:00 입니다. 8시부터는 사람이 많다고 해서 7시 30분쯤 입장했습니다.

 

 

기본 우유와 저지방 우유 그리고 조식에서 빠질 수 없는 시리얼들 

 

 

빵순이는 빵을 지나치지 못합니다. 흑흑 빵 너무 좋아요. 😆😆

 

 

바게트 빵과 3종류의 잼이 있었어요. 왠지 잼은 수제잼 같았어요. 

 

 

신기했던건 저렇게 생꿀을 놓았더라구요. 먹기 편하게 그릇에 받아서 먹으면 됩니다. 

 

 

멀리서 찍어서 보이지는 않지만 감자스프와 야채죽 이었어요. 하나는 기억이 🤔🤔 감자 스프 담백하고 맛있었어요. 

 

 

라운지에서도 보았던 오렌지, 포도, 자몽 주스입니다. 

 

 

그 옆에 토마토 주스와 물!

 

 

한국이니까 한식이 있었어요.

 

 

나물과 김치,

 

 

파운드 케익과 머핀 각종 빵들

 

 

반찬 옆에는 흰밥이

 

 

훈제 연어와 샐러드들 입니다.

 

 

치즈와 햄도 있네요. 샌드위치 해 먹으면 좋을 것 같아요.

 

 

샐러드 소스와 레몬, 올리브, 피클 등

 

 

샐러드인데 양상추가 없어서 아쉬웠어요.

 

 

따뜻한 와플, 옆에는 메이플 시럽과 생크림도 있었어요.

 

 

불고기와 볶음밥

 

 

브로콜리와 해쉬브라운

 

 

저 안쪽은 오믈렛과 계란 후라이를 해서 놓아 주구요. 저 찜기는 꽃빵입니다.

 

 

베이크드빈과 소세지

 

 

말하면 우동도 만들어 줘요.

 

 

각종 과일과 통조림

 

 

과일 종류는 이게 전부였어요 😂

 

 

커피머신

 

 

요거트

 

 

푸드 익스체인지도 20층에 위치해 있어서 이런 멋진 경치를 보면서 조식을 즐길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노보텔 엠베서더 호텔은 사실 기대가 크지 않았는데 철저한 방역관리와 친절한 직원들 그리고 깔끔한 객실 마지막으로 신박한 지니가 주는 재미로 기대 이상으로 만족한 곳이었습니다. 여러분도 특가 보이시면 망설이지 마시고 예약 하시길 바래요. 강력 추천입니다. 😊😊👍👍

 더 많은 관련 글을 보고 싶다면?

[국내호텔]노보텔 엠베서더 동대문 프리미엄스위트 객실 숙박 솔직 후기

[국내호텔] 노보텔 엠베서더 동대문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해피아워 솔직 후기

[국내호텔]노보텔 엠베서더 동대문 수영장 및 예약 팁 후기

[국내호텔]노보텔 엠베서더 동대문 푸드 익스체인지 조식 후기

반응형

+ Recent posts